본문내용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서브메뉴 바로가기
메뉴
메뉴
seoultech
create your dream
대학소개

보도자료

보도자료
 대학소개 홍보관 보도자료
보도자료 게시글 확인
제목 과학기술과 예술의 만남, 서울과기대 ‘CUBE GALLERY’ 개관
작성자 홍보실 조회수 4563 날짜 2019-04-10
첨부파일

[자료문의〕서울과학기술대 산학협력단 산학협력부장 한창진, 산학지원과장 정은아, 정책기획팀 정유진(☎ 02-970-9155)

 

 

 

과학기술과 예술의 만남, 서울과기대‘CUBE GALLERY’개관

 

- 산학협력의 산물인 우수 연구성과물, 창작물을 한 자리에 모아

- 새로운 아이디어 창출과 연구·창작의 동기부여 역할 기대

 

 

 

□ 서울과학기술대학교(총장 김종호, 이하 서울과기대)는 2019년 4월 10일(수),‘CUBE GALLERY’ 개관 행사를 테크노큐브동 1층 갤러리에서 개최했다.

 

◦ 개관식에는 김종호 총장, 이동훈 연구산학부총장 및 주요 보직자와 다빈치인재양성사업단의 김영석 단장, 건축학부의 김병일 교수 등 창작물 참여교수와 학생, 직원 등이 참여하였다.

 

 

 

□ ‘CUBE GALLERY’는 창의적인 아이디어가 투영된 입체적인 창작물을 전시하는 공간으로 매년 우수 산학협력 작품을 선정하여 전시·홍보할 예정이며, 이공계 연구개발 결과와 조형대학의 예술작품이 한 곳에 어우러진 공간으로 꾸며진다. 외부인에게는 견학코스를 제공하고, 대학 구성원에게는 우수 작품 관람의 기회를 제공하게 된다.

 

◦ 전시 대상은 서울과기대 소속의 교직원 및 학생들의 교내외 산학협력 연구·기술개발 결과 중 우수한 작품으로 한다.

◦ 운영시간은 평일 △10:00~13:00 △14:00~17:00 이며, 단체관람이나 대외 행사 시 운영시간을 조정하여 탄력적으로 운영할 예정이다.

 

 

 

□ 이동훈 연구산학부총장은 ‘CUBE GALLERY’가 대외적으로는 대학의 발전모습을 알리고, 내부적으로는 우수한 작품을 전시·관람함으로써 타 학과 및 타 학문 분야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 새로운 아이디어 창출과 연구·창작활동에 동기를 부여하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붙임: 관련 행사사진 3부.

목록
담당부서 : 홍보실 전화번호: 02-970-6994
인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