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서브메뉴 바로가기
메뉴
메뉴
seoultech
create your dream
대학소개

보도자료

보도자료
 대학소개 홍보관 보도자료
보도자료 게시글 확인
제목 서울과기대, 「김성관 ㈜삼진일렉스 멘토링 프로그램」 후원 협정 체결
작성자 홍보실 조회수 2511 날짜 2017-07-24
첨부파일

[자료문의] 서울과학기술대학교 대외협력본부 과장 조진웅, 담당 한미진 (☎ 02-970-9264)

 

서울과기대, 「김성관 ㈜삼진일렉스 멘토링 프로그램」후원 협정 체결

 

- 김성관 회장, 10명의 재학생들에게 총 1천만원 장학금 기부
 
□ 서울과학기술대학교(총장 김종호, 이하 서울과기대)는 지난 7월 20일, 서울과기대 총장실에서 전기공학과 동문인 ㈜삼진일렉스 김성관 회장과 「김성관 삼진일렉스 멘토링 프로그램」후원 협정을 체결하고 장학금 전달식을 개최했다.
 
ㅇ 「김성관 삼진일렉스 멘토링 프로그램」은 도전과 개척 정신을 갖춘 미래 우수창의인재 양성을 목표로 젊은이들에게 자긍심을 길러주어 성공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프로그램이다. 
본 프로그램을 통해 선발된 10명의 학생들에게는 총 1천만원의 장학금을 지급하고 사회 각 분야에서 미래를 이끌어갈 우수한 인재로 성장할 수 있도록 김성관 회장이 직접 상담·지도할 예정이다.
 
□ 이날 김성관 회장은 “우리사회는 아직도 가정형편이 어려워 학업에 애로를 겪는 학생들이 많다. 후배들이 경제적 어려움을 조금이나마 덜면서 자신들의 꿈을 펼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장학금을 기부하였다.”고 말하고, “앞으로도 모교의 다양한 행사에 참여하고 후배들의 꿈이 실현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후원하겠다.”고 기부의 뜻을 전했다.
 
□ 이에 김종호 총장은 “어려운 경제여건 속에서도 장학금과 함께 멘토링 프로그램에 참여해 주셔서 감사하다.”고 말하고, “기부하신 장학금은 제2의 김성관을 육성할 수 있도록 우수 인재 양성과 교육발전에 소중히 사용하겠다.”고 감사의 뜻을 밝혔다.
 
□ 한편, ㈜삼진일렉스 김성관 회장은 제12대 전기공사공제조합 이사장, 서울과기대 재정위원장, 한국조명전기설비학회 최고자문위원 등으로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며 이웃사랑 나눔을 적극 실천해오고 있으며, 1984년 설립 한 ㈜삼진일렉스는 전기, 정보통신, 소방설비, EMP방호 분야의 전기건설 전문기업이다.
 
붙임:
1. 보도자료 원본 1부.
2. 관련사진 1부.  끝.
 
목록
담당부서 : 홍보실 전화번호: 02-970-6994
인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