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서브메뉴 바로가기
메뉴
메뉴
seoultech
create your dream
대학소개

보도자료

보도자료
 대학소개 홍보관 보도자료
보도자료 게시글 확인
제목 느티나무 테니스 동문회, 서울과기대 발전기금 기부
작성자 홍보실 조회수 2252 날짜 2017-09-13
첨부파일

[자료문의] 서울과학기술대학교 대외협력본부 과장 조진웅, 담당 한미진 (☎ 02-970-9264)

 

느티나무 테니스 동문회, 서울과기대 발전기금 기부

 

- 모교와 후배들을 위한 사랑의 정성을 모아 1천만원 기부

 

□ 서울과학기술대학교(총장 김종호, 이하 서울과기대)는 9월 12일, 느티나무 테니스 동문회(회장 유재준, 안전공학과 1987년 졸업)로부터  후학 양성을 위한 발전기금 1천만원을 전달받았다.
서울과기대 느티나무 테니스 동문회는 1979년부터 현재까지 약 200명의 동문 회원이 대학 발전과 후배사랑을 위해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는 동문회로서 발전기금 전달식은 총장실에서 서울과기대 김종호 총장, 이길홍 교수, 박세혁 교수 등을 비롯하여 느티나무 테니스 동문회 유재준 회장, 유정근 총무, 차재호 경기이사 등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 이날 발전기금 전달식에서 유재준 회장은 “후배들이 더 좋은 환경에서 자신들의 꿈을 펼칠 수 있도록 도움이 되고 싶은 소망으로 자발적인 사랑의 정성을 모아 발전기금을 모금하였다.”고 밝히고, “앞으로도 동문들이 모교의 다양한 행사에 적극 참여하여 서울과기대가 더욱 발전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싶다.”고 말했다. 

 

□ 이에 김종호 총장은 “느티나무 테니스 동문회가 동문, 교직원, 학생들과 잘 융화하고 소통, 협력하는 모습이 보기 좋다.”고 말하고,  “어려운 경제여건 속에서도 동문들이 십시일반 모금하여 발전기금을 쾌척해 주셔서 감사하고 동문들이 모교를 사랑하는 마음을 깊이 새겨 우수한 인재를 양성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감사의 뜻을 밝혔다.

 

□ 한편, 서울과기대는 「대학발전계획 Seoultech 2020」을 통하여 ‘인간을 위해 미래를 꿈꾸는 창의의 SeoulTech’비전 달성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다. 최근 영국의 대학 평가 기관 ‘타임스고등교육’이 발표한 「2018 THE 세계 대학 순위」에서 국내 24위, 전체 국립대학 중 5위로 순위권에 진입하였으며 ▲2017년 국립대학 혁신지원사업 4년 연속 선정 ▲2017년 중소기업청 주관「창업선도대학 육성사업」선정 ▲2017년 중소기업청 주관「연구마을 사업 신규 운영기관」 선정 ▲2017년 특허청 주관「지식재산교육 선도대학 사업」 선정되는 등 교육 ․ 연구 및 행정 분야 다방면에서 고르게 눈부신 성과를 거두고 있다. 

 

붙임:

1. 보도자료 원본 1부.

2. 관련사진 1부.  끝.

 

목록
담당부서 : 홍보실 전화번호: 02-970-6994
인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