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서브메뉴 바로가기
메뉴
메뉴
seoultech
create your dream
대학소개

보도자료

보도자료
 대학소개 홍보관 보도자료
보도자료 게시글 확인
제목 서울과기대, 서울산업진흥원과 기업문제 해결 업무협약 체결
작성자 홍보실 조회수 2015 날짜 2017-09-15
첨부파일

[자료문의] 서울과학기술대학교 창업지원단 오상일 팀장 (☎ 02-970-9022)

 

서울과기대, 서울산업진흥원과 기업문제 해결 업무협약 체결

 

- 서울과기대, 스타트업 등 중소기업의 기업 문제 해결을 위한 수업과정 개설․운영
- 서울 중소기업의 구인애로 해소를 위한 인재 연결․우수일자리 창출 연계 기대

 

□ 국립 서울과학기술대학교(SEOULTECH, 총장 김종호, 이하 서울과기대)와 서울산업진흥원(대표이사 주형철, 이하 SBA)은 9월 14일, 서울시 강남구 서울산업진흥원 세텍(SETEC)에서 「기업경쟁력 강화 및 일자리창출 상호협력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였다.

 

□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서울과기대 창업지원단과 SBA 일자리본부는 청년들의 취․창업 활성화와 서울 소재 중소기업의 구인애로 및 현장문제 해결을 위한 인적자원 상호 연계와 효율적 업무수행에 필요한 긴밀한 협력관계를 만들어 나가기로 하였다.
협약의 세부 내용으로는 ▲창업프로세스 분석·경영전략·기술혁신과 전략 등 중소기업 참여 수업과정 운영 ▲학생 과제수행을 통한 현장형 적합인재 육성 및 서울 중소기업 구인애로 해소 ▲대학 우수인재의 스타트업 등 중소기업 취․창업 연계 ▲SBA채용지원 통한 우수일자리 창출 등이 포함되어 있다.

 

□ 이날 협약식에서 김선민 창업지원단장은 “서울과기대와 SBA와의 업무협약은 취․창업을 준비하는 대학생들에게 실제로 스타트업 및 중소기업이 현장에서 맞닥뜨리는 문제를 생생하게 인식하고 그 해결방안을 함께 찾아 나가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고 밝히고, “이번 협정이 대학 취․창업교육의 새로운 모델을 제시하고 전국 대학으로 확대․발전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붙임:

1. 보도자료 원본 1부.

2. 관련사진 1부.  끝.

 

목록
담당부서 : 홍보실 전화번호: 02-970-6994
인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