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서브메뉴 바로가기
메뉴
메뉴
seoultech
create your dream
대학소개

보도자료

보도자료
 대학소개 홍보관 보도자료
보도자료 게시글 확인
제목 대아티아이(주), 서울과학기술대학교 발전기금 기부
작성자 홍보실 조회수 3231 날짜 2017-10-13
첨부파일

[자료문의] 서울과학기술대학교 대외협력과 과장 조진웅, 담당 한미진(☎ 02-970-9264)

 

대아티아이(주), 서울과학기술대학교 발전기금 기부

 

- 서울과기대의 빠른 발전에 감동, 우수인재 양성을 위하여 기부

 

□ 서울과학기술대학교(총장 김종호, 이하 서울과기대)는 10월 13일, 김종호 총장, 김호경 공과대학장, 이희성 교수 등 주요보직자와 대아티아이(주) 최진우 회장, 엄기태 사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사랑의 발전기금 전달식」행사를 개최하고 대아티아이(주)(회장 최진우)로부터 후학 양성을 위한 발전기금을 전달받았다.

ㅇ대아티아이(주)는 1995년 설립이후 20여 년간 철도신호제어시스템의 핵심 선진기술들의 국산화에 일조한 국내 정상의 철도신호제어시스템 전문회사이다.

 

□ 이날 발전기금 전달식에서 최진우 회장은 “나날이 변모하는 서울과학기술대학교의 발전상에 놀랐으며 총장님 이하 구성원들이 산학협력 활성화와 인재 양성을 위해 노력하는 모습에 발전기금을 기부하게 됐다.”고 말하고, “앞으로도 서울과학기술대학교의 우수한 인재양성을 위해 회사가 지원할 수 있는 방안을 모색하겠다.”고 밝혔다. 

 

□ 이에 김종호 총장은 “어려운 경제여건 속에서도 발전기금 쾌척에 감사드린다.”고 말하고, “기부의 뜻을 깊이 새겨 미래 창의 인재 양성에 경주하고 대학과 대아티아이 주식회사가 동반 성장할 수 있도록 산학협력 체결, 장기 현장실습 지원 등 다양한 지원방법을 강구하는데 노력하겠다.”고 감사의 뜻을 밝혔다.

 

□ 한편, 서울과기대는 「대학발전계획 Seoultech 2020」을 통하여 ‘인간을 위해 미래를 꿈꾸는 창의의 SeoulTech’비전 달성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다. 최근 영국의 대학 평가 기관 ‘타임스고등교육’이 발표한 「2018 THE 세계 대학 순위」에서 국내 24위, 전체 국립대학 중 5위로 순위권에 진입하였으며 ▲2017년 국립대학 혁신지원사업 4년 연속 선정 ▲2017년 중소기업청 주관「창업선도대학 육성사업」선정 ▲2017년 중소기업청 주관「연구마을 사업 신규 운영기관」 선정 ▲2017년 특허청 주관「지식재산교육 선도대학 사업」 선정되는 등 교육 ․ 연구 및 행정 분야 다방면에서 고르게 눈부신 성과를 거두고 있다. 

 

붙임:

1. 보도자료 원본 1부.

2. 관련사진 1부.  끝.

 

목록
담당부서 : 홍보실 전화번호: 02-970-6994
인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