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서브메뉴 바로가기
메뉴
메뉴
seoultech
create your dream
대학소개

보도자료

보도자료
 대학소개 홍보관 보도자료
보도자료 게시글 확인
제목 서울과기대 - 서울미래융합교육협의회 협약식 개최
작성자 홍보실 조회수 3245 날짜 2018-02-21
첨부파일

[자료문의] 서울과학기술대학교 미래융합대학 행정실 백승아 (☎ 02-970-9785)

 

서울과기대 - 서울미래융합교육협의회 협약식 개최

 

- 서울과기대와 11개 서울소재 특성화고 … 선취업후진학 활성화를 위해 `맞손`

 

□  서울과학기술대학교(총장 김종호, 이하 서울과기대)와 서울소재 11개 특성화고등학교 및 마이스터고등학교로 구성된 서울미래융합교육협의회(회장 조용·경기기계공업고등학교 교장)가 2월 21일(수) 17시, 서울 서초구 더케이호텔 대금홀에서 협약식을 개최한다.

 

□ 이번 협약의 주요사항으로는 대학의 평생교육체제 실현을 위해 설립된 ▲서울과기대 미래융합대학의 성공적 운영을 위한 현장 자문단 구성 ▲우수학생 유치 협력 ▲협의회 회원학교의 발전과 교육과정 내실화를 위한 공동 프로그램 추진 ▲양 기관 간 정보교류 및 의사소통 체제 구축 강화 등을 담고 있다.

 

□ 아울러 이번 협약은 교육부에서 주도적으로 실시하는 선취업후진학 활성화 정책의 홍보 및 확산에도 기여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 한편, 이번 협정에 참여하는 서울미래융합교육협의회 11개 회원교 현황은 아래와 같다.
경기기계공업고등학교, 서울공업고등학교, 서울로봇고등학교, 서울전자고등학교, 성동공업고등학교, 용산공업고등학교, 휘경공업고등학교, 대진디자인고등학교, 미래산업과학고등학교, 미림여자정보과학고등학교, 한양공업고등학교(공‧사립, 가나다 순) 

 

붙임:

1. 보도자료 원본 1부.

2. 관련사진 2부.  끝.

목록
담당부서 : 홍보실 전화번호: 02-970-6994
인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