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서브메뉴 바로가기
메뉴
메뉴
seoultech
create your dream
대학소개

보도자료

보도자료
 대학소개 홍보관 보도자료
보도자료 게시글 확인
제목 서울과기대, 독립유공자 후손 초청 간담회 열어
작성자 홍보실 조회수 2754 날짜 2019-05-14
첨부파일

[자료문의〕서울과학기술대학교 학생지원과 장학복지팀 팀 장 윤지희 (☎ 02-970-6051)
                 서울과학기술대학교 학생지원과 장학복지팀 주무관 이동훈 (☎ 02-970-6053)

 

 

서울과기대, 독립유공자 후손 초청 간담회 열어

 

- 나라 독립을 위한 당신의 열정에 감사드립니다.

- 「3․1 운동」 및 「대한민국 임시정부 수립」 100주년 맞이하여 행사 마련

 

 

□ 서울과학기술대학교(총장 김종호, 이하 서울과기대)가 `19. 5. 14.(화), 교내 총장실에서 「독립유공자 후손 간담회」를 개최하였다. 이날 행사는 「3․1 운동」 및 「대한민국 임시정부 수립」 100주년을 맞이하여 학내 구성원 중 나라 독립을 위해 공헌한 독립유공자들의 뜻을 기리고, 그 후손인 재학생들을 격려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 행사에 참석한 재학생들은 독립유공자의 손자, 증손 및 고손으로, 선조들이 나라 독립을 위해 열정적으로 살아가신 그 뜻을 기리며 자신들도 조금이나마 나라에 보탬이 되기위해 대학생활에 충실하게 임하고 있다며 이번 간담회를 통해 다시금 그 분들의 뜻을 되새길 수 있어 감사하다고 말했다.

 

□ 이에 김종호 총장은 “잃어버린 나라를 되찾기 위해 여러 방면에서 초석이 되신 독립유공자의 희생이 있었기에 3․1 만세운동 및 대한민국 임시정부 수립 등 다양한 형태의 독립운동이 가능했다.”며, “그 공적을 높이 받들어 자부심을 가지고 각자의 분야에서 최선을 다해 매진해달라.”고 당부했다.

 

붙임:  관련사진 2부.  끝.

 

 

 

 

 

목록
담당부서 : 홍보실 전화번호: 02-970-6994
인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