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서브메뉴 바로가기
메뉴
메뉴
seoultech
create your dream
대학소개

보도자료

보도자료
 대학소개 홍보관 보도자료
보도자료 게시글 확인
제목 노원그린캠퍼스타운사업단, ‘노원 그린 거버넌스’ 위촉식 개최
작성자 홍보실 조회수 2843 날짜 2019-08-06
첨부파일

〔자료문의〕서울과학기술대학교 대외협력본부 추선경 주무관 (☎ 02-970-9263)

 

 

 

노원그린캠퍼스타운사업단,
‘노원 그린 거버넌스’ 위촉식 개최

 

- 노원그린캠퍼스타운 향후 추진 방안, 지역협력 사례 등 논의

- 창업문화 확산시키고 경춘선 숲길 공원 일대의 문화거리를 조성

 

 

 

□ 노원그린캠퍼스타운사업단(서울과학기술대학교, 삼육대학교, 서울여자대학교 3개 대학 연합)은 2019년 7월 26일(금), 서울과학기술대학교에서 지역기반으로 민, 관, 학이 함께하는 협의체인 「노원 그린 거버넌스」의 위촉식 및 정기회의를 개최하였다.

 

□ 「노원 그린 거버넌스」는 지역사회 발전을 위하여 대학 자원을 활용하고 대학-지역-주민간 상생 추구를 목표로 긴밀한 협조체제를 구축을 목적으로 지역주민, 지역기관 대표, 시의원, 구의원, 3개 대학 재학생 및 교수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 이날 1차 회의에서는 캠퍼스타운사업의 소개를 시작으로 위촉장 수여식, 거버넌스의 역할 및 향후 추진 방안 논의, 지역협력 사례 관련 논의 등이 진행되었다.

 

□ 조치웅 노원그린캠퍼스타운사업단장은 인사말에서 “캠퍼스타운사업에 관심을 가져주신 모든 거버넌스 위원들에게 감사의 인사와 앞으로 대학과 지역의 협력적 관계를 통해 성공적으로 사업이 추진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 한편, 노원그린캠퍼스타운사업은 서울시에서 주관하는 캠퍼스타운사업으로 2019년부터 3년간 진행되며 6차 산업을 기반으로 한 창업육성 및 교육, 지역·문화 활성 등을 통해 힐링도시 노원에 알맞은 창업문화를 확산시키고 경춘선 숲길 공원 일대의 문화거리를 조성하는 사업이다.

 

 

붙임. 관련사진 1부. 끝.

 

목록
담당부서 : 홍보실 전화번호: 02-970-6994
인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