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서브메뉴 바로가기
메뉴
메뉴
seoultech
create your dream
대학소개

보도자료

보도자료
 대학소개 홍보관 보도자료
보도자료 게시글 확인
제목 서울과기대 - (주)딜라이브 방송·통신분야 산학협정 체결 날짜 2017-04-17 조회수 2362
작성자 홍보실
첨부파일

[자료문의] 서울과학기술대학교 산학협력단 정책기획팀 박경일 (☎ 02-970-9082)

 

서울과기대 - (주)딜라이브 방송·통신분야 산학협정 체결

 

- 공동 연구를 통한 방송·통신 분야 기술 개발 선도대학으로 도약
- 공익 캠페인 콘텐츠 개발·보급 등 대학교육 및 사회발전에 기여

 

□ 서울과학기술대학교(총장 김종호, 이하 “서울과기대”)와 (주)딜라이브(대표이사 전용주, 이하 “딜라이브”)는 4월 14일(금), 서울과기대 대학본부 대회의실에서 산학협력 협정을 체결하였다.
양 기관은 이번 협정을 통해 방송·통신 분야에서 상호 협력을 통한 기술 개발 및 인재 육성, 대학교육 및 사회발전을 위한 공익 캠페인 콘텐츠 개발 등 긴밀한 동반자적 관계를 구축함으로써 국가 사회발전에 함께 기여하기로 하였다.

 

□ 이에 따라, 서울과기대는 딜라이브와의 협력을 통해 방송·통신 분야에서의 기술개발, 연구, 인재육성 등에 있어 선도대학으로 입지를 다질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하는 한편, 딜라이브의 홍보 전문성에 힘입어 대학 홍보를 위한 다양한 방안을 모색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하였다.
양 기관이 ‘상호 호혜적 교류협력’의 목적 아래, 합의하여 준비한 협정의 주요 내용은 ▲방송·통신 분야 기술 발전을 위한 공동 연구 개발 및 기술이전 협력 ▲방송·통신 분야 인재 육성을 위한 협력 ▲양 기관의 이미지 및 위상 제고를 위한 홍보 분야 협력 ▲대학교육 및 사회발전을 위한 공익 캠페인 콘텐츠 개발·보급 협력 ▲방송·통신 분야 전문가 활용을 위한 유기적인 협조체제 구축 등이 있다.

 

□ 이날 김종호 서울과기대 총장은 “이번 딜라이브와 산학협정 체결을 계기로 방송·통신 분야의 기술 발전, 공익캠페인 콘텐츠 개발 및 우수한 인재 양성 등으로 국가 및 사회발전에 크게 기여할 수 있게 되었다.”고 말하고, “대학 홍보 측면에서도 다양한 노하우를 공유하며 학교 이미지 제고에도 많은 발전이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붙임:

1. 보도자료 원본 1부.

2. 관련사진 2부.  끝.

 

목록
담당부서 : 홍보실 전화번호: 02-970-6994
인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