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서브메뉴 바로가기
메뉴
메뉴
seoultech
create your dream
정보·민원서비스

대학입찰

대학입찰

* 내용 입력 시 주민등록번호, 연락처 등 개인정보가 노출되지 않도록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대학입찰 게시글 확인
제목 실험실습기자재 성능개선 견적서 제출 안내 - 주사전자현미경
작성자 공동실험실습관 조회수 7920 날짜 2015-12-17
첨부파일
실험실습기자재 성능개선 견적서 제출 안내

1. 개요
가. 건명 : 공동실험실습관 실험실습기자재 성능개선(주사전자현미경)
나. 수리기한 : 계약일로부터 30일간

2.계약자 선정방법
총액 최저가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를 계약상대자로 선정하여 개별 통보하며,
계약금액은 견적제출를 총액 최저가 범위 내에서 조정하여 결정함.

3. 참가자격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법률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거 당해 사업에 관한 사업자등록증을 교부받은 자.

4. 제출서류 : 1개 업체당 견적서 1부(부가가치세를 포함한 총액 견적서)
- 사업자등록번호, 상호, 대표자, 주소, 전화번호 등 기재

5. 제출방법 : 서면 또는 팩스(02)970-7240

6. 제출기한 및 장소 : 2015. 12. 22(화) 12:00까지 공동실험실습관 행정실

7. 실험실습기자재 수리에 관한 문의
- 공동실험실습관 기자재 담당 한의정 (02)970-7245
- 견적서 제출자는 내역을 숙지하고 이를 승낙한 것으로 간주함

8. 기타 행정에 관한 문의
- 공동실험실습관 행정실 담당 강은진 T. (02)970-7233

붙임 실험실습기자재 성능개선 내역서 1부.


2015. 12. 17.

서울과학기술대학교 대학회계 공동실험실습관분임계약관
목록
인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