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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서울과학기술대 성림학사 구내 커피전문점 위탁 운영업체 선정
작성자 생활관 조회수 30191 날짜 2016-05-30
첨부파일

 

입 찰 공 고

 

1. 공고에 부치는 사항

가. 건 명 : 서울과학기술대 성림학사 구내 커피전문점 위탁 운영업체 선정

나. 기본현황

구 분

내 용

소재지

서울특별시 노원구 공릉2동 172번지 서울과학기술대 성림학사 지하 1층 일부

운영시간

09:00 ~ 22:00

(이용객 현황을 고려하여 회사와 협의 후 탄력적으로 연장 운영가능)

운영일자

전일제(휴무일은 회사와 협의하여 결정하되, 회사의 운영요청이 있을 때에는 이에 응하여야 한다.)

취급품목

1) 커피, 음료

2) 샌드위치, 빵 등 (내부조리 불가하며, 해동은 가능)

업체

부담비용

1) 커피전문점 및 관련 부대시설의 공사비 일체(도급 건축공사 이외)

2) 임대료

3) 공과금(가스, 수도, 전기) 및 청소, 폐기물 처리비용 일체

4) 시설유지관리비 및 부대비용

(환경개선부담금, 카드수수료, 각종보험료, 각종세금 등)

5) 기타 커피전문점 운영에 필요한 비용

 

다. 계약기간(임대 보장기간) : 계약체결일로부터 ~ 5년 간

         ※ 단, 운영3년차에 평가를 하여 계약을 2년 연장하며 평가에 불합격시 계약을 종료한다.

 

2. 입찰참가자격

최근 1개소 이상 커피전문점이나 이에 준하는 시설을 운영중인 자

 

3. 입찰방법 및 우선협상대상자 선정

가. 제한경쟁입찰

나. 우선협상대상자 선정방식 : 협상에 의한 계약(제안평가+가격평가)

다. 제안평가점수(80점)와 가격평가점수(20점)의 합계가 높은 제안자를 우선 순위자로

하여 협상순위에 따라 협상을 하며, 협상이 성립된 때에는 다른 협상적격자와 협상

하지 않음

라. 협상대상자와 협상이 성립되지 않으면 동일한 기준과 절차에 따라 순차적으로 차

순위 협상적격자와 협상

 

4. 입찰 일정

가. 공고기간 : 2016. 5. 30.(월) ~ 2016. 6. 9.(목)

 

나. 제안서 접수 일정

           - 접수 : 제안서 및 제출서류 방문접수

           - 일시 : 2016. 6. 10(금), 18:00까지

           - 주소 :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정자일로 166 SPG빌딩 7층 신원종합개발 (주) 성림학사 운영담당자

 

다. 제안서 평가 일정 : 제안 설명회 및 질의평가

           - 내용 : 제안 설명회 및 질의평가를 통해 우선 협상업체 순위 결정

           - 일시 : 2016. 6.14.(화) 14:00~ 과기대 성림학사 여학생동 1층 독서실

           [업체별 설명시간 : 15분이내, 질의ㆍ응답 : 10분 이내]

 

라. 우선협상대상자 결과발표 : 제안 설명회 종료 후 제안가격을 개봉하여 점수 합산

           - 일시 : 2016. 6.15(수)

 

마. 협상 및 계약체결 : 2016. 6.16(목) ~ 2016. 6.20.(월)

 

5. 제출서류 및 제출방법

가. 제출방법 : 방문접수만 가능(우편이나 e-mail 접수 불가)

나. 제출장소 :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정자일로 166 SPG빌딩 7층 신원종합개발(주)

다. 제출서류

           - 제안서 5부

           - 인감증명서, 법인등기부 등본 각 1부

           - 사업자등록증 사본(사업자의 경우에 한함) 1부

           - 사용인감계(해당자에 한함) 1부

           - 위임장(대리인 입찰참가의 경우) 1부

           - 가격제안서 1부(밀봉하여 제출)

           - 확약서 1부

 

6. 입찰참가자 유의사항

가. 본 입찰은 현장설명을 생략하므로 입찰참가자는 입찰공고문 및 제안요청서 등 입찰에 필요한 사항을 충분히 숙지 후 입찰하여야 하며, 이의 불이행으로 인한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 있다.

나.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본 건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제출자의 부담으로 한다.

다. 제안서는 허위나 단순 예상으로 작성하여서는 아니 되며, 모든 기재사항을 객관적으로 입증할 수 있어야 하고, 선정된 사업자의 등록서류 중 허위로 작성한 사실이 있거나 무효사항이 발견된 경우 선정을 취소할 수 있다.

라. 제안서는 허위나 단순 예상으로 작성하여서는 아니 되며, 모든 기재사항을 객관적으로 입증할 수 있어야 하고, 선정된 사업자의 등록서류 중 허위로 작성한 사실이 있거나 무효사항이 발견된 경우 선정을 취소함.

마. 본 계약은 공동계약을 허용치 않으며, 계약에 관련된 권리를 제3자에게 양도할 수 없다.

 

7. 입찰문의 : 신원종합개발(주) 성림학사 운영담당(02-6908-7103)

 

 

2016년 5월 30일

 

 

 

신원종합개발주식회사 대표이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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