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서브메뉴 바로가기
메뉴
메뉴
seoultech
create your dream
정보·민원서비스

대학원공지

대학원공지

* 내용 입력 시 주민등록번호, 연락처 등 개인정보가 노출되지 않도록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대학원공지 게시글 확인
제목 [전체대학원]학생증 신규 발급 안내(기간 변경)
작성자 대학원행정실 조회수 1627 날짜 2018-03-28
첨부파일

학생증 신규발급 일정이 지연되어 불편함을 초래하여 담당부서와 협의하여 학생증 발급 기간을 기존 4월 발급에서 즉시 발급으로 변경하였습니다.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2018학년도 신입생(학부생 및 대학원생) 학생증 신규 발급 안내

 

2018학년도 신입생(학부생 및 대학원생)의 스마트학생증(카드)모바일학생증 발급 방법을 아래와 같이 안내하오니 발급 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스마트 학생증 기능 : 학생증, 도서관 이용(출입 및 도서대출 등), 건물(호실) 출입, 체크카드(금융), T머니(충전식)

 

◯ 스마트 학생증 발급 절차

   1. 신분증 지참하여 농협 방문 후 학생증 발급 신청

     -  장소 : 농협 서울과기대 지점(52번 건물 2층)

     -  기간 : 3.28. ~

   2. 공카드 수령 후 학생지원과(농협 옆 사무실, 52번 건물 201호) 방문하여 학적정보 입력 후 사용

      

  

목록
담당부서 : 제4행정실 전화번호: 02-970-6792
인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