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서브메뉴 바로가기
메뉴
메뉴
seoultech
create your dream
정보·민원서비스

학사공지

학사공지

* 내용 입력 시 주민등록번호, 연락처 등 개인정보가 노출되지 않도록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학사공지 게시글 확인
제목 학교 구성원 개인소유 PC 및 주변기기 지원 서비스 안내
작성자 정보전산원 조회수 49976 날짜 2017-09-08
첨부파일

교직원 및 학생 개인 소유의 PC 및 주변기기 사용 중 장애 발생 등의 불편을 해소하기 위한 지원 서비스실시하오니 업무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가. 대상: 교직원 및 학생 소유 PC 및 주변기기

   나. 시간: 평일 09:00 ~ 18:00 (점심시간 12:00 ~ 13:00 제외)

   다. 장소: 정보전산원 정보인프라팀(중앙도서관 119호실)

   라. 지원 서비스

     1) 무상 서비스

       가) 하드웨어 불량 시 해당 부품을 본인이 구매한 경우 교체 지원

       나) 정품 OS 및 S/W 보유자에 한하여 해당 S/W 설치 지원

         ※ 단, 데이터 백업은 사용자 본인이 직접 실시

       다) H/W 크리닝 지원

          - 오랜 기간 사용으로 인한 내부 먼지 청소

       라) PC 등 주변기기 드라이버 설치 지원

       마) PC 점검 지원

          - PC상태, 바이러스, 스파이웨어 진단 및 치료

       바) H/W 및 소프트웨어 상담

     2) 유상서비스

       가) 하드웨어의 부품 교체

          - 보증기간이 남은 경우 서비스센터 대행서비스 및 무상진행

       나) 데이터 복구

         ※ 무상/유상서비스 구분이 어려울 경우 협의하여 결정.

목록
담당부서 : 학사지원과 전화번호: 02-970-7174,7175
인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