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내용 입력 시 주민등록번호, 연락처 등 개인정보가 노출되지 않도록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제목 | 학교 구성원 개인소유 PC 및 주변기기 지원 서비스 안내 | ||||
---|---|---|---|---|---|
작성자 | 정보전산원 | 조회수 | 49976 | 날짜 | 2017-09-08 |
첨부파일 |
|
||||
교직원 및 학생 개인 소유의 PC 및 주변기기 사용 중 장애 발생 등의 불편을 해소하기 위한 지원 서비스를 실시하오니 업무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가. 대상: 교직원 및 학생 소유 PC 및 주변기기 나. 시간: 평일 09:00 ~ 18:00 (점심시간 12:00 ~ 13:00 제외) 다. 장소: 정보전산원 정보인프라팀(중앙도서관 119호실) 라. 지원 서비스 1) 무상 서비스 가) 하드웨어 불량 시 해당 부품을 본인이 구매한 경우 교체 지원 나) 정품 OS 및 S/W 보유자에 한하여 해당 S/W 설치 지원 ※ 단, 데이터 백업은 사용자 본인이 직접 실시 다) H/W 크리닝 지원 - 오랜 기간 사용으로 인한 내부 먼지 청소 라) PC 등 주변기기 드라이버 설치 지원 마) PC 점검 지원 - PC상태, 바이러스, 스파이웨어 진단 및 치료 바) H/W 및 소프트웨어 상담 2) 유상서비스 가) 하드웨어의 부품 교체 - 보증기간이 남은 경우 서비스센터 대행서비스 및 무상진행 나) 데이터 복구 ※ 무상/유상서비스 구분이 어려울 경우 협의하여 결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