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서브메뉴 바로가기
메뉴
메뉴
seoultech
create your dream
정보·민원서비스

학사공지

학사공지

* 내용 입력 시 주민등록번호, 연락처 등 개인정보가 노출되지 않도록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학사공지 게시글 확인
제목 교내 영어집중프로그램(IEP), 재학생 수강 확대를 위하여 어떤 부분을 개선해야 할까요?
작성자 어학교육팀 조회수 16375 날짜 2020-01-14
첨부파일

국제교육본부(어학교육팀)에서는 교내 영어집중프로그램(IEP)*의 재학생 수강 참여 확대 방안에 대한 재학생 여러분의 소중한 의견을 듣고자 합니다. 아래의 설문을 참여해주신 분들 중 15분을 선정하여 교내 카페에서 사용하실 수 있는 상품권(3천원)을 드립니다. 

 

 

교내 영어집중프로그램(IEP), 재학생 수강 확대를 위하여 어떤 부분을 개선해야 할까요?

 

 

(현황) 'IEP 영어회화', 프로그램에 대한 높은 만족도, 일반인들의 참여 점차 확대, 재학생들의 참여율은 정체
교내 IEP 영어회화 강좌는 수강한 재학생들로부터 100%에 가까운 높은 만족도를 꾸준히 받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재학생들의 수강률은 정체되고 있습니다. 반면에, 일반인(교직원 포함) 수강생은 계속 증가하여, 재학생 대비 일반인의 수강비율 30:70으로 확대되고 있습니다.

 

(재학생 혜택) 교내 'IEP 영어회화/IELTS 강좌', 다양한 수강혜택 제공
1. 수준 높은 교내 외국인 전담교수를 강사로 활용하여 국내에서도 해외 영어연수와 동등한 효과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2. 강좌별 16명 이내의 소수 정예 수업으로 외국어 학습 효과를 높이고 있습니다.
3. 교내 재학생에게는 수강료의 25%를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4. 출석률 70% 이상 수료시, 국제교육본부장 명의의 수료증을 발급합니다. 

5. IELTS 강좌에서는 외국인 교수님이 speaking 과 writing 에 대한 1:1 피드백을 제공합니다. 

 

(추진과제) 재학생 수강 동기유발 및 수강률 확대 방안 모색
재학생 수강률 확대를 위하여 국제교육본부에서 어떤 방안을 취하면 효과적일지 재학생 여러분의 소중한 제언 부탁드립니다. 의견이 있으신 문항에 대하여 자유롭게 답변해주세요. 

 

☞  설문참여하기:  https://forms.gle/HkkziQXG1WtJ3KTSA 

 

☎ 문의: 어학교육팀 카카오톡 채널 https://pf.kakao.com/_JxbMLM/.  끝. 

목록
담당부서 : 학사지원과 전화번호: 02-970-7174,7175
인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