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서브메뉴 바로가기
메뉴
메뉴
seoultech
create your dream
정보·민원서비스

학사공지

학사공지

* 내용 입력 시 주민등록번호, 연락처 등 개인정보가 노출되지 않도록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학사공지 게시글 확인
제목 제5회 TOEFL ITP(기관토플) 시험 접수 안내(장소 변경)
작성자 어학교육팀 조회수 72143 날짜 2020-09-08
첨부파일

《 제5회 TOEFL ITP(기관토플) 시험 접수 안내 》

 

1. 응시자격

  ¤ 재학생(수료생 및 대학원생 포함)

 

2. 시험종류 및 시간

  ¤ TOEFL ITP(기관토플) 시험으로서 지필식으로 140문항(2시간 소요)으로 구성

 

3. 시험일정

회차

시험일자

접수기간

(납부 및 취소기간)

성적발표일

비고

5회

2020. 10. 8.(목), 18:30~

09. 08.(화)~10. 04.(일)

2020.10. 16.(금), 15:00

 

 

4. 시험장소 : YBM 어학원 종로 센터

  ¤ YBM에서 수험자에게 개별 안내 예정

 

5. 접수방법 : http://b2b.toeic.co.kr/seoultech 인터넷 접수(선착순 마감)

 

6. 응시료 : 30,000원 (응시자 본인 부담)
  ¤ 응시료 납부대상 : TOEFL ITP 시험에 응시한 사람은 응시료를 납부해야 함.
  ¤ 응시료 납부방법 : 인터넷으로 시험 접수와 동시에 입금

 

7. 참고사항

  ¤ 졸업종합시험 합격기준(학사관리시행세칙 제82조 별표3)

  ¤ 성적표 발급

  - 온라인 성적 확인 사이트: http://ipresult.toeflitp.co.kr/

  - 발급가능 매수 : 3부까지 무조건 무료 출력 가능, 초과 출력 시 조건부 출력(성적결과 전화 문의 불가)

 

8. 접수취소 및 환불

  ¤ 개인적인 사정으로 인해 시험에 응시할 수 없어 접수를 취소하고자 하는 접수자

  ¤ 취소기간 : 접수기간과 동일(당일) (단, 접수기간 경과 후 환불 불가)

 

▶ 수험생 유의사항

  ① 시험시간 10분전까지 입실완료

  ② 지참물

  - 신분증: 주민등록증, 기간 만료전 여권, 운전면허증, 학생증(모바일학생증 불가)

  - 필기도구 연필 또는 샤프만 사용 가능, 지우개, 손목시계(사인펜, 볼펜 사용불가)

  ③ 시험시간 중 통신 전자기기(휴대전화, PCS, MP3, 녹음기, 무전기, 보이스펜 등)는 전원을 끄고 시험 응시,

     (배터리 분리) 시험도중 휴대폰이 작동(벨, 진동)할 경우 퇴실조치 함.

 

 

 

국 제 교 육 본 부 장

 

목록
담당부서 : 학사지원과 전화번호: 02-970-7174,7175
인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