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서브메뉴 바로가기
메뉴
메뉴
seoultech
create your dream
대학소개

대학뉴스

대학뉴스
 대학소개 홍보관 대학뉴스
대학뉴스 게시글 확인
제목 [기술경영융합대학] 학부생 `제로백 팀`, 현대차 `H옴브즈맨 페스티벌` 최우수상 수상
작성자 홍보실 조회수 3781 날짜 2017-12-22
첨부파일

서울과학기술대학교 기술경영융합대학 MSDE 및 GTM전공 학부생 등으로 구성된 `제로백 팀(MSDE전공 서윤원, 주기태, GTM전공 정윤조, 윤현웅, 덕성여대 전지영)`이 지난 11월, 현대자동차 주관의 「H옴브즈맨 페스티벌」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하였다.

 

최우수상을 수상한 `제로백 팀`은 현대자동차의 역량으로 사회문제를 해결하는 방안을 제시하는 `사회 혁신` 분야에 `딜라이트`라는 프로젝트로 참가하여 5월부터 12월까지 7개월간 활동하였다. 제로백 팀의 딜라이트 프로그램은 시외 이동이 불가능한 중증장애인들의 시외 이동을 도와주는 카쉐어링 서비스로 현대자동차가 최근에 현대캐피탈과 함께 런칭한 카쉐어링 서비스인 `딜카`에서 아이디어를 얻어 교통약자의 이동권을 개선할 수 있는 방향으로 발전시킨 프로젝트이다. 소외된 교통약자를 고려하였고 현대자동차의 역량을 잘 활용할 수 있다는 평가를 받아 최우수상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현대자동차 「H옴브즈맨 페스티벌」 최우수상 수상의 `제로백팀`이 수상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한편, 올해로 2회째를 맞는 H옴부즈맨 페스티벌은 일반인의 시각으로 바라본 현대자동차의 개선점을 현대자동차가 적극적으로 수용한다는 목적으로 고객 가치 혁신, 상품 혁신, 사회 혁신을 주제로 진행됐다.

 

목록
담당부서 : 홍보실 전화번호: 02-970-6994
인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