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서브메뉴 바로가기
메뉴
메뉴
seoultech
create your dream
대학소개

대학뉴스

대학뉴스
 대학소개 홍보관 대학뉴스
대학뉴스 게시글 확인
제목 서울과학기술대학교, 서울시 '캠퍼스 CEO 육성사업' 선정
작성자 홍보실 조회수 4977 날짜 2019-06-18
첨부파일

서울과학기술대학교 창업지원단(단장 김선민)은 6월 17일(월), 서울시와 서울산업진흥원(SBA)에서 지원하는 '2019 캠퍼스 CEO 육성사업'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이번 사업에는 우리학교를 비롯한 서울소재 13개 대학이 선정됐다.

 

 

 

 

 

서울시와 서울산업진흥원은 서울소재 대학의 대학생을 대상으로 이론 및 실전형 캠퍼스 CEO 육성과정 운영을 통해 기업가정신을 고취하고, 창업저변 확대 및 창업역량 강화를 통한 성공 청년창업가 육성을 도모하기 위해 '캠퍼스 CEO 육성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서울과기대는 이번 사업선정으로 2019년 7월~2020년 6월까지 서울산업진흥원으로부터 총 1억4천의 사업비를 지원받게 되었다.

 

 

 

 

 

 

창업지원단에서는 비즈니스 마인드를 갖춘 준비된 예비창업자와 청년창업가를 육성하기 위해, 이론과 실습을 병행한 사업화 능력 등 창업역량 강화를 위한 창업교육과정을 운영할 예정이다. 이를 위하여 외부 스타트업 전문가들과의 네트워크를 구축하였고, 창업강좌 교수자의 50% 이상을 기업운영, 투자유치 등의 실무경력을 보유한 외부 전문가로 구성할 예정이다.

 

또한 창업지원단은 창업강좌를 온·오프라인 플랫폼 기반의 교육콘텐츠로 제작하여 서울산업진흥원과 연계하여 데이터베이스화 할 예정이며, 창업경진대회 등의 우수사례를 발굴하여 서울창업허브·유관기관과의 연계 등 지속가능한 창업생태계를 구축하게 되는 역할을 담당하게 된다.

 

목록
담당부서 : 홍보실 전화번호: 02-970-6994
인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