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서브메뉴 바로가기
메뉴
메뉴
seoultech
create your dream
대학소개

대학뉴스

대학뉴스
 대학소개 홍보관 대학뉴스
대학뉴스 게시글 확인
제목 투에프 스튜디오, '2019년도 제5회 대한민국 가구 디자인 공모전'에서 'MARU+'로 산업자원부장관상 수상
작성자 홍보실 조회수 5785 날짜 2019-09-04
첨부파일

투에프 스튜디오가 '2019년도 제5회 대한민국 가구 디자인 공모전'에서 'MARU+'로 산업자원부장관상을 수상했다.

 

 

 

 

 

 

 

 

'2019 대한민국 가구디자인 공모전'은 경기도가 주최하고 한국가구산업협회, 경기도가구산업연합회, 대한가구산업협동조합연합회, 한국주택가구협동조합, 경기포천가구산업협동조합이 주관하는 공모전으로 '가구와 함께 올라가는 삶의 질'을 주제로 실용성과 대중성을 기준으로 심사를 진행하고 있다. 8월 29일부터 9월 1일까지 킨텍스에서 진행된 KOFURN(한국국제가구 및 인테리어산업대전, 이하 코펀)에서 동시행사로 진행됐다.

 

투에프 스튜디오는 송영우(건설시스템공학과 11학번), 정재홍(건설시스템공학과 13학번), 고유미(금속공예학과 15학번)으로 동문 3명으로 구성된 창업팀으로 이번 공모전에  출품한 2개의 작품이 산업부장관상 수상과 입선하였다.


산업자원장관부상을 수상한 'MARU+'는 좁은 방의 공간을 효율적으로 활영하며 사용자의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에 맞게 필요한 기능과 모듈을 추가하여 만드는 '반 평의 복층 공간'이다.

 

 

 

 

▲마루플러스

 

 

 

▲산업자원장관부상을 수상한 송영우, 고유미 동문

 

 

 

 

송영우, 정재홍, 고유미 동문은 2017년 서울과학기술대학교 창업선도대학(아이템사업화패키지)에 선정되어 아이템 사업화에 대한 준비를 차근차근 진행해왔으며, 2년여의 제품 개발 끝에 올해 11월 경 ‘2F STUDIO’라는 브랜드 런칭과 제품 판매를 계획 중에 있다.

 

목록
담당부서 : 홍보실 전화번호: 02-970-6994
인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