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서브메뉴 바로가기
메뉴
메뉴
seoultech
create your dream
대학소개

대학뉴스

대학뉴스
 대학소개 홍보관 대학뉴스
대학뉴스 게시글 확인
제목 ASIA No.1 Dobu mask 도부라이프텍(주), SeoulTech 사랑의 발전기금 전달
작성자 홍보실 조회수 3816 날짜 2020-06-19
첨부파일

서울과학기술대학교(총장 이동훈, 이하 서울과기대)는 6월 18일(목) 경기도 광주시 오포읍 소재 도부라이프텍(주)에서「사랑의 발전기금 전달식」행사를 개최하고 도부라이브텍(주) 김일순 회장으로부터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학교 발전기금을 전달받았다.

 

 

 

 

 

이날 발전기금 기부식은 이동훈 총장을 비롯하여 박미정 교육부총장, 이정석 대외협력본부장, 김종호 교수, 이영순 안전공학과 명예교수와 도부라이프텍(주) 김일순 회장, 김성진 부회장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도부라이프텍(주)는 1970년 설립이래, 40여 년간 산업현장에서 인체의 호흡기를 보호하기 위한 산업용 마스크 개발을 주도해온 튼실한 중소기업으로 제품 설계에서 생산까지 모든 공정을 국내에서 자체 운영하고 있는 국내 최고의 마스크 제조업체로 세계적 제품개발을 위하여 신기술 확보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도부라이프텍(주) 김일순 회장은 "가정형편이 어려운 학생들이 더 좋은 환경에서 자신들의 꿈을 펼칠 수 있도록 도움이 되고 싶은 소망으로 서울과기대에 발전기금을 기부하였다."고 기부의 뜻을 전했다.

 

이에 이동훈 총장은 "어려운 경제여건 속에서도 쾌척하여 주신 발전기금을 통해 제2의 김일순 회장님을 육성할 수 있도록 우수 인재 양성과 교육발전에 소중히 사용하겠다."고 말하고, "나아가 이번 발전기금 기부를 계기로 도부라이프텍(주)와 서울과기대가 동반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감사의 뜻을 밝혔다.

 

 

 
목록
담당부서 : 홍보실 전화번호: 02-970-6994
인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