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서브메뉴 바로가기
메뉴
메뉴
seoultech
create your dream
대학소개

대학뉴스

대학뉴스
 대학소개 홍보관 대학뉴스
대학뉴스 게시글 확인
제목 [LINC사업단] 서울동북권지역발전을 위한 「K밸리 협의회」구축 청사진
작성자 홍보실 조회수 3462 날짜 2015-06-04
첨부파일
서울동북권지역발전협의회 2차 포럼 열어

서울과학기술대학교 링크사업단(단장 이동훈)은 지난 5월 22일(금), 교내 100주년기념관에서  「서울동북권지역발전협의회 구축 2차 포럼」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포럼은 동북권지역 기업의 협의체인 ‘K밸리 협의회’ 발족을 위한 사전단계로 지난 4월 1차 포럼이 개최된 바 있으며, 이날 2차 포럼에 이어 올해 12월까지 총 4회차를 개최 예정이다. K밸리 협의회는 올해 12월에 발족한다. K밸리 협의회는 공간적으로 흩어져 있던 동북권 소재 기업을 모아 서울과기대를 중심으로 구심점을 집약하는 역할을 수행하게 된다.

이날 2차 포럼에는 협의회 회원사 83개사 중 30개 기업에서 40여 명이 참석했다. 행사는 참석자들이 30분간 서로 교류하는 시간을 가진 후에 본 행사가 진행됐다.

박기순 서울테크노파크 원장은 "서울테크노파크가 보유한 장비나 시설이 필요하면 언제든 와서 자문해도 좋다."고 전하며 "이곳이 협의회 기업들의 좋은 터전이 되기를 바란다."고 환영사를 건냈다.

이어 '옥션'의 창업자이자 코글로닷컴의 이금룡 회장이 '제3의 물결, 제4의물결이 이끄느 변화'에 대해 1시간에 걸쳐 강의를 진행했다.
 

▲(사진 위)2차 조찬포럼 기념사진, (사진 아래)지난 4월 1차 조찬포럼 기념사진
 
목록
담당부서 : 홍보실 전화번호: 02-970-6994
인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