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서브메뉴 바로가기
메뉴
메뉴
seoultech
create your dream
대학소개

대학뉴스

대학뉴스
 대학소개 홍보관 대학뉴스
대학뉴스 게시글 확인
제목 [디자인학과] 베트남 톤둑탕대학교(TDTU)에서 교류 졸업전시회 개최
작성자 홍보실 조회수 5625 날짜 2018-10-08
첨부파일

지난 2018년 9월 15일(토) 베트남 호치민에 위치한 톤둑탕대학교(TDTU)에서 서울과학기술대학교 디자인학과 산업디자인프로그램과 톤둑탕대학교가 함께하는 교류 졸업전시회가 성황리에 개최되었다. 이번 교류 행사에는 산업디자인프로그램 고영준 교수와 김원섭 교수, 그리고 4학년 학생 4명이 참석하여 뜻깊은 자리를 함께 했다.

 

 

 

 

 

 

개회식 전날인 9월 14일에는 두 대학 학생들이 참여하는 디자인 토크쇼 ‘우리의 디자인 이야기(Our design story)’가 개최되었으며, 이 자리에서 서울과기대 학생들은 각자의 졸업 작품을 발표하고 토론하는 기회를 가졌다. 본 행사인 15일 개회식에서는 영상을 통한 각 전공 별 졸업 작품 및 학생 소개를 시작으로, 톤둑탕대학 패션디자인학과 학생들의 졸업 작품 패션쇼와 특별 공연, 우수학생 시상식 등이 진행되었다.

 

 

서울과기대 산업디자인프로그램에서는 이번 행사에 총 13점의 졸업 작품을 전시하였으며, 졸업작품집 도록도 공동 제작하였다. 앞서 2018년 2월 산업디자인프로그램에서 톤둑탕대학교 디자인학과를 방문하면서 협력 논의가 시작된 이래, 이번 전시는 양교 간 실질적 교류가 시작되는 의미있는 첫 화합의 자리였다.

목록
담당부서 : 홍보실 전화번호: 02-970-6994
인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