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서브메뉴 바로가기
메뉴
메뉴
seoultech
create your dream
대학소개

대학뉴스

대학뉴스
 대학소개 홍보관 대학뉴스
대학뉴스 게시글 확인
제목 글로벌테크노경영전공 장영찬 학생, ‘2019 대학생 금융보안캠프’서 최우수상 수상
작성자 홍보실 조회수 4356 날짜 2019-08-02
첨부파일

금융보안원(원장 김영기)은 7월 정보보호의 달을 맞아 정보보호 분야에 관심과 재능을 가진 전국 36개 대학교 100여명 학생들을 대상으로 ‘2019 대학생 금융보안캠프’를 개최했다.

 

 

 

 

 

금융보안원은 2017년부터 금융보안에 적성과 재능을 가진 인재를 조기발굴하고 진로탐색을 돕기 위해 정보보호 관련 학과 대학생을 대상으로 금융보안캠프를 개최해 왔으며, 올해 캠프는 정보보안 세미나, 금융보안 관련 진로탐색 멘토링, 금융 빅데이터 활용 아이디어 콘테스트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했다.

 

이 캠프에서 빅데이터 활용에 관한 아이디어를 겨루는 ‘금융 빅데이터 활용 아이디어 콘테스트’를 개최했으며, 본교 기술경영융합대학 경영학과 글로벌테크노경영 전공의 장영찬 학생(4학년)이 ‘빅데이터를 활용한 대학생 신용 대출 서비스’라는 주제로 최우수상을 수상하였다.

 

 

 

 

 

기술경영융합대학의 장동영 학장은 장영찬 학생의 최우수상 수상을 축하하고, 향후 더욱 많은 학생들이 좋은 성과를 내서 본교의 위상을 높일 수 있도록 공로패를 수여하였다.

 

장영찬 학생은 “평소 금융보안에 대해 궁금했던 점을 전문가에게 마음껏 물어보며 학생들이 함께 만들어가는 캠프여서 정말 유익했고 이번 캠프를 통해 금융보안 전문가의 진로를 꿈꾸게 됐다”고 소감을 밝혔다.

 

목록
담당부서 : 홍보실 전화번호: 02-970-6994
인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