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서브메뉴 바로가기
메뉴
메뉴
seoultech
create your dream
대학소개

대학뉴스

대학뉴스
 대학소개 홍보관 대학뉴스
대학뉴스 게시글 확인
제목 [도서관] 고품격 문화공간 「ST'art Hall(스타트홀)」 문열어
작성자 홍보실 조회수 5537 날짜 2017-04-06
첨부파일

서울과학기술대학교 도서관(관장 이희원)은 지난 3월 23일, 중앙도서관 「ST'art Hall(이하 '스타트홀') 개관식」을 개최하였다. 이날 개관식 행사에는 김종호 총장을 비롯하여 주요보직자와 교직원, 학생이 참석하였으며 특히 제8대 윤진식 총장, 제9대 노준형 총장, 제10대 남궁 근 총장이 다함께 자리를 빛내어 눈길을 끌었다.

 

▲ 이날 스타트홀 개관식에는 제8대 윤진식, 9대 노준형, 10대 남궁 근 총장이 참석하여 자리를 더욱 빛냈다.

 

중앙도서관 1층의 연면적 369㎡(약110평) 공간에 마련된 스타트홀은 지난해 1월부터 올해 3월까지 1년 2개월 여 동안 시설개선 및 이용자 요구를 반영한 도서관 환경 개선사업의 일환으로 조성되었으며 앞으로 음악회, 토크쇼, 명사초청 강연, 독서 토론회, 시 낭송회 등 학내 다양한 문화예술 공간으로 활용할 예정이다. 이를 통해 자유롭고 창의적인 교육·연구 환경 조성, 대학시설의 지역사회 개방이라는 서울과기대 도서관의 목적과 사명에 부합하는 공간으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날 행사에서 이희원 도서관장은 "스타트홀 개관으로 우리대학 도서관은 쾌적한 학습 및 연구 공간의 한 가운데에 고품격 문화 공간을 더함으로써 학내 구성원과 지역민을 위한 문화 쉼터를 만들었다."고 강조하고, "스타트홀이 학생과 교직원의 휴식과 상상의 원천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개관식 소감을 밝혔다.

  
스타트홀 이용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서울과학기술대학교 도서관(☎02-970-9031)으로 하면 된다.

 

 

목록
담당부서 : 홍보실 전화번호: 02-970-6994
인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