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서브메뉴 바로가기
정보/민원서비스
대학뉴스
게시글 확인
제목 [대외협력본부] 느티나무 테니스 동문회, 서울과기대 발전기금 기부
작성자 홍보실 조회수 190 날짜 2017-09-13
첨부파일

모교와 후배들을 위한 사랑의 정성을 모아 1천만원 기부

 

서울과학기술대학교(총장 김종호, 이하 서울과기대)는 9월 12일, 느티나무 테니스 동문회(회장 유재준, 안전공학과 1987년 졸업)로부터  후학 양성을 위한 발전기금 1천만원을 전달받았다.

 

서울과기대 느티나무 테니스 동문회는 1979년부터 현재까지 약 200명의 동문 회원이 대학 발전과 후배사랑을 위해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는 동문회로서 발전기금 전달식은 총장실에서 서울과기대 김종호 총장, 이길홍 교수, 박세혁 교수 등을 비롯하여 느티나무 테니스 동문회 유재준 회장, 유정근 총무, 차재호 경기이사 등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 유재준 회장 및 김종호 총장을 비롯한 주요보직자들이 발전기금 기부식을 마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이날 발전기금 전달식에서 유재준 회장은 “후배들이 더 좋은 환경에서 자신들의 꿈을 펼칠 수 있도록 도움이 되고 싶은 소망으로 자발적인 사랑의 정성을 모아 발전기금을 모금하였다.”고 밝히고, “앞으로도 동문들이 모교의 다양한 행사에 적극 참여하여 서울과기대가 더욱 발전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싶다.”고 말했다. 

 

이에 김종호 총장은 “느티나무 테니스 동문회가 동문, 교직원, 학생들과 잘 융화하고 소통, 협력하는 모습이 보기 좋다.”고 말하고,  “어려운 경제여건 속에서도 동문들이 십시일반 모금하여 발전기금을 쾌척해 주셔서 감사하고 동문들이 모교를 사랑하는 마음을 깊이 새겨 우수한 인재를 양성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감사의 뜻을 밝혔다.

 

목록
인쇄 담당부서 : 홍보실 담당자: 서명수 전화번호: 02-970-6994
(01811) 서울시 노원구 공릉로 232 서울과학기술대학교 [대표번호 : 02-970-6114]
Copyright (c) 2017 SEOUL NATIONAL UNIVERSITY OF SCIENCE AND TECHNOLOG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