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서브메뉴 바로가기
메뉴
메뉴
seoultech
create your dream
대학소개

대학뉴스

대학뉴스
 대학소개 홍보관 대학뉴스
대학뉴스 게시글 확인
제목 [창업지원단] 2018 Venture Start-up 경진대회 창업동아리 몽세누 ‘대상’, 돌봄 ‘은상’ 수상
작성자 홍보실 조회수 4993 날짜 2018-09-05
첨부파일

서울과학기술대학교 창업동아리 ‘몽세누(MONTSENU)’ 와 ‘돌봄’ 팀이 지난 8월 22일 명지대학교 자연계캠퍼스에서 개최된 「2018 Venture Start-up 경진대회」에서 각각 대상 및 은상을 수상하였다.

 

 

「2018 Venture Start-up 경진대회」는 학생창업 활동을 통해 지속적인 창업 문화 확산과 참여 학생 간 학생창업의 상호 교류의 장을 마련과 전문가의 컨설팅을 통한 창업 활동을 지원하기위해 개최된 대회이다. 이번 대회에서는 서울과학기술대학교 거점센터 9개 참여대학의 창업동아리 및 창업팀 15팀이 참여하여 자웅을 겨뤘다.

 


「2018 Venture Start-up 경진대회」에서 서울과학기술대학 창업동아리 ‘몽세누(MONTSENU)’는 ‘폐플라스틱을 활용한 패션잡화제품’ 아이템으로 상장과 함께 상금 200만원의 대상을 수여받는 영예를 안았다. 또한 서울과학기술대학 창업동아리 ‘돌봄’은 ‘빅데이터를 활용한 인공지능 맞춤형 아이돌봄서비스 플랫폼’ 아이템으로 은상을 수상하여 상장과 함께 상금 50만원을 수상의 영광을 얻었다.

 

 

 

▲ 동아리 대상 '몽세누'

 

 

 

▲ 동아리 은상 '돌봄'

 

 


이번 대회 수상팀 중 상위 3팀은 추후 진행되는 「2018 공학페스티벌 ‘창업투자 아이디어 경진대회’」의 거점센터 대표로 선발되어 대회 출전 자격을 얻게 된다.

 

 

 

▲ 2018 Venture Start-up 경진대회 동아리 전체사진

목록
담당부서 : 홍보실 전화번호: 02-970-6994
인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