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서브메뉴 바로가기
메뉴
메뉴
seoultech
create your dream
대학소개

대학뉴스

대학뉴스
 대학소개 홍보관 대학뉴스
대학뉴스 게시글 확인
제목 서울과기대-한국생산성본부 연구협력 및 학생교류를 위한 업무협정 체결
작성자 홍보실 조회수 4189 날짜 2019-06-12
첨부파일

서울과학기술대학교(총장 김종호, 이하 서울과기대)는 6월 12일(수) 대학본부 총장실에서 한국생산성본부(회장 노규성)와 연구협력 및 학생교류를 위한 업무협정체결식을 진행했다.

이날 업무협약식은 김종호 서울과기대 총장, 노규성 한국생산성본부 회장을  비롯한 양 기관의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협정의 주요내용은 △각 기관의 학생 상호 이익을 위한 교육 프로그램 개발 및 교육 활동 추진 △우수인력의 취업 및 인력공급을 위한 인턴쉽 프로그램 개발 및 운영 △교육훈련 및 컨설팅 사업의 상호협력 △강의·연구인력 파견 및 시설 사용에 관한 상호협력 △교육 및 국책사업과 관련된 글로벌 프로젝트 공동추진과 개발 △기타 상호 발전과 설립목적 달성에 필요하다고 판단되는 사항 등이다.

 

양 기관은 이번 업무협정을 통해 상호 협력을 촉진하고 우수인력 양성과 공동연구 및 경험의 공유 등을 통해 상호 발전과 가치 향상을 도모할 예정이다.

 

김종호 총장은 “혁신성장 및 4차 산업혁명 대응을 통해 생산성 향상에 기여할 수 있도록 앞으로 양 기관이 긴밀하게 협력하겠다”고 밝혔다.

 

 

 

▲김종호 서울과기대 총장과 노규성 한국생산성본부 회장이 MOU체결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목록
담당부서 : 홍보실 전화번호: 02-970-6994
인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