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서브메뉴 바로가기
메뉴
메뉴
seoultech
create your dream
대학소개

대학뉴스

대학뉴스
 대학소개 홍보관 대학뉴스
대학뉴스 게시글 확인
제목 서울과기대, 대학 지능형 민원 커뮤니티 시스템 '챗봇(Chat-bot)' 서비스 도입
작성자 홍보실 조회수 6170 날짜 2019-10-18
첨부파일

서울과학기술대학교(총장 김종호, 이하 서울과기대)가 대학 지능형 민원 커뮤니티 시스템 '챗봇(Chat-bot)' 서비스를 도입했다.

 

4차 산업혁명 AI기술을 적용한 스마트캠퍼스 라이프 민원안내챗봇을 통해 단순 반복적 전화 민원, 방문 민원의 불편을 해결할 수 있도록 했다.

 

 

 

 

 

 

 

 


서울과기대 챗봇은 현재 파일럿 서비스 테스트 중에 있으며, 국가 장학금, 학사 일정 안내, 학내 7개 식당 메뉴, 부서 전화번호, 건물 위치 정보, 정보 민원 서비스(웹메일, Wi-Fi, 공인IP, 공용 SW 등) 등을 제공하고 있다.

 

 

 

 

 

한편, 서울과기대 재학생을 대상으로 챗봇 네이밍 공모전을 진행하고 있다.

공모기간은 10월 15일~11월 15일까지로, 챗봇 시스템을 통해 온라인 접수를 받고 있다.

 

목록
담당부서 : 홍보실 전화번호: 02-970-6994
인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