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서브메뉴 바로가기
메뉴
메뉴
seoultech
create your dream
대학소개

대학뉴스

대학뉴스
 대학소개 홍보관 대학뉴스
대학뉴스 게시글 확인
제목 [재무과] KB국민은행, 발전기금 전달
작성자 홍보실 조회수 3243 날짜 2016-04-04
첨부파일
KB국민은행, 2012년부터 매년 발전기금 기부로 우수인재 육성에 기여

서울과학기술대학교(총장 김종호, 이하 서울과기대)는 지난 18일 총장실에서 ‘KB국민은행 사랑의 발전기금 전달식’을 개최했다.
 
▲ 서울과기대 김종호 총장, 조봉래 사무국장 및 KB국민은행 김상환 동부지역 영업그룹 대표 등
주요 관계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KB국민은행은 지난 2012년부터 학교발전기금으로 매년 일정액을 재단위임 발전기금을 기부해오고 있다. 이날 발전기금 기부에는 KB국민은행 김상환 동부지역 영업그룹 대표, 마재열 동부 5지역 본부장, 김영준 먹골역지점장, 김환승 서울과기대출장소 부지점장이 참석하였다. 서울과기대에서는 김종호 총장, 조봉래 사무국장을 비롯한 주요보직자가 참석하여 발전기금 기부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담은 감사장을 전달했다.

김상환 국민은행 동부지역 영업그룹 대표는 “나날이 변모하는 서울과기대의 발전상에 놀랐으며, 학문과 인재양성을 위한 기여 방안에 대하여 더욱 많은 관심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김종호 총장은 “변함없는 깊은 관심과 애정으로 우리대학 발전에 크게 기여하고 있는 KB국민은행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고 전하며, “앞으로도 서울과기대와 KB국민은행이 상호 협력하여 발전할 수 있는 방안을 찾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조봉래 사무국장은  “세계적인 명문대학 도약과 우수인재 양성을 위해서는 최고수준의 교육․연구 기반 조성이 전제가 되어야 하므로 꾸준한 발전기금 확충에 전 교직원이 나서야 한다”고 말했다.

KB국민은행은 은행권 최초 9회 국가고객만족도(NCSI) 1위와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조사 은행부문 17년 연속 1위에 선정되는 등 최고의 금융서비스를 제공하는 고객중심 경영을 실천함으로써 진정한 국민의 은행으로 거듭나고 있다. 
 
목록
담당부서 : 홍보실 전화번호: 02-970-6994
인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