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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2015학년도 신․편입생 학생증 발급 안내
작성자 학생지원과 조회수 12031 날짜 2015-03-09
첨부파일
2015학년도 신․편입생 학생증 발급 안내
 
2015학년도 신․편입생 여러분의 우리대학 입학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우리대학은 2014년 농협은행과 협약을 통해 구축비용 전액을 농협은행에서 부담하여 스마트카드학생증 발급시스템을 구축하였습니다. 신․편입생(대학원생 포함)의 학생증 발급 안내를 숙지하여 2015.03.15.(일) 24:00까지 학생증 발급 신청을 완료하시기 바랍니다.
 
 
  •  
1. 스마트카드학생증이란?
학생증 겸용 체크카드(현금카드, 전자화폐(T-MONEY), 선불교통카드 탑재)로 학생신분증, 도서관·시설물출입증, 매점·학생식당 결제 등 단 1장의 카드로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외국인, 정부초청장학생외국인, 외국인교환학생은 국제교류본부(38번 건물 어학원 115호, ☎ 970-6217) 방문 발급
 
2. 스마트카드학생증 발급 대상
○ 학부 신․편입생 및 대학원 신입생(계약학과, 재입학생 제외)
※ 재학생(학부생, 복학생, 대학원생, 재입학생) : 별도 안내
※ 야간학생, 계약학과(대학원생 포함하여 모든 학생) : 별도 안내
 
3. 신청․발급 절차
가. 신청방법 : 인터넷 신청(공인인증서 불필요, 학생 본인이 직접 입력)
나. 발급신청절차 : 다음 하나를 선택하세요(농협인터넷뱅킹 가입여부 관계없음)
학생증 발급 바로가기
② 서울과학기술대학교 홈페이지 내 학생증 신청화면 접속
③ NH농협카드 ⇨ 카드 ⇨ 학생증카드
다. 신청기간 : 2015.03.06.(금) 00:00 ~ 03.15.(일) 24:00 (24시간)
라. 가입한 학생은 ‘체크카드입회신청서’, ‘개인정보제공동의서’를 출력하여, 신분증(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 또는 여권)을 지참하고, 2015.03.09.(월) ~ 2015.03.16.(월) 농협업무 시간내(09:00 ~ 16:00) 반드시 농협을 방문하여 제출해야 합니다.
※ 스마트카드학생증 발급을 위한 최소한의 학생 개인정보 필수사항(학번, 소속학과, 이름, 생년월일, 학생증등록사진)은 농협에 제공되는 동의서를 작성하셔야 카드발급 신청이 완료됨
마. 발급 신청 상세 안내 : 첨부 <별첨 1> 참고
바. 농협은행 서울과학기술대점 안내
○ 농협은행 서울과학기술대점(52번건물 제2학생회관 2층, ☏ 02-3296-5104~5)
○ 농협은행 서울테크노파크점(서울테크노파크 1층, 02-944-6880~1)
사. 학생증 수령 방법
○ 수령기간 : 2015.04.06.(월)~2015.04.10.(금)
○ 수령장소 : 소속 학과사무실에서 배부
※ 상기 일정은 학교학사업무, NH농협 및 NH비씨사의 업무에 따라 조정될 수 있으며, 조정시 학교홈페이지를 통해 안내하도록 하겠습니다.
 
일반카드학생증 발급
1. 일반카드학생증 기능
○ 학생신분증
○ 도서관 시설 이용
○ 교내 시설 출입카드(특정 권한이 있는 학생으로 별도 신청) 등 시설 이용
○ 기타 금융기능 제외한 스마트카드 기능
 
2. 일반카드학생증 발급 대상 : 신․편입생, 대학원 신입생
 
3. 신청․발급 방법
가. 신청․발급기간 : 2015.04.06.(월)~2015.04.10.(금)
나. 신청․발급절차 : 농협을 방문하여 공카드 수령 후 → 학생지원과에서 직접 발급
※ 상기 일정은 학교학사업무, NH농협 및 NH비씨사의 업무에 따라 조정될 수 있으며, 조정시 학교홈페이지를 통해 안내하도록 하겠습니다.
 
계약학과 등의 일반카드학생증 발급
1. 발급 대상 : 계약학과 편입생, 농협 근무시간내 방문이 어려운 야간학과 신․편입생 및 대학원 신입생
 
2. 신청․발급 방법
가. 신청기간 : 2015.03.09.(월) ~ 03.20.(금) 09:00~20:00
나. 신청․발급절차 : 소속 학과사무실에 첨부 [별첨 2] 일반카드 학생증(신규, 재발급) 발급신청서를 제출 후 발급기간에 소속 학과사무실에서 수령
다. 발급기간 : 2015.04.06.(월) ~ 04.10.(금) 09:00~20:00
※ 상기 일정은 학교학사업무, NH농협 및 NH비씨사의 업무에 따라 조정될 수 있으며, 조정시 학교홈페이지를 통해 안내하도록 하겠습니다.
 
모바일 학생증 발급
1. 모바일 학생증 기능 : 학생신분증, 도서관 시설 이용
 
2. 모바일학생증 발급 대상
○ 스마트폰 이용 중인 모든 신․편입생(대학원 신입생 포함)
○ 스마트카드학생증이나 일반카드학생증 발급 여부 무관
 
3. 신청기간 : 2015.03.02.(월)부터 상시
 
4. 이용안내 : 첨부 <별첨 3> 참조
 
 
  • (스마트카드, 일반, 모바일)이 없는 경우 도서관 이용 방법
- 도서관을 이용하고자 하는 모든 학생은 반드시 학생증을 소지하여야 합니다.
- 여러 가지 사유로 학생증 발급 전까지 재학증명서(또는 등록금영수증)와 신분증(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 여권)을 지참하여 도서관 이용을 해 주시기 바랍니다.
 
기타 문의사항 : 학생지원과(☎ 970-6045)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첨부  2015학년도  신․편입생 학생증 발급 안내문 1부.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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