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공지사항
대학공지사항
* 내용 입력 시 주민등록번호, 연락처 등 개인정보가 노출되지 않도록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대학공지사항 게시글 확인
제목 |
2017학년도 교내근로(동계) 선발절차 및 신청기간 안내 |
작성자 |
장학복지팀 |
조회수 |
2427 |
날짜 |
2017-12-19 |
첨부파일 |
|
교내 동계 근로 배정부서 및 선발절차 안내
가. 배정부서 : 통합정보시스템 조회 가능
나. 교내근로장학생 통합정보시스템 업무처리 절차
단계
|
➡
|
Step1
|
➡
|
Step2
|
➡
|
Step3
|
➡
|
Step4
|
➡
|
Step5
|
➡
|
Step6
|
주체
|
행정실, 학과, 행정부서
|
학생
|
(근로신청학생)
학과담당자
|
행정실, 학과, 행정부서
|
선발학생
|
행정실, 학과, 행정부서
|
단계
|
근로장학생 배정인원 확인
|
희망부서
지원서 작성
|
지도교수승인
|
신청학생
면접 및 선발
|
근로시간, 근무일지 입력
|
근무일지 확인
|
세부
내용
|
- 근무형태 변경가능
(시간제2명을 전일제1명으로
선택가능)
- 근로 및 우대조건 입력
|
근무조건 확인후
신청
|
신청학생 정보
확인 후, 승인
|
- 부서선발 기준에 의해 선발
- 추천서 제출
(시스템에서 “추천서”
다운로드가능)
|
5일이내
근무일지 입력
|
매월 3일까지 근무일지 승인
후, 내역서 제출
(시스템에서 “내역서”다운로드가능)
|
※ 상세사항 “붙임” 매뉴얼 참조
다. 교내근로장학생 신청기간 : 2017.12.20.(수)~12. 29.(금)까지
* 별도 문의사항이 있으실 경우 장학복지팀 근로담당 (02-970-6054)에게로 문의 바랍니다.
붙임 1. 교내근로 신청 매뉴얼 1부. 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