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내용 입력 시 주민등록번호, 연락처 등 개인정보가 노출되지 않도록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제목 | 2017학년도 제2학기 대학원생 등록금 추가 납부 안내 | ||||
---|---|---|---|---|---|
작성자 | 박문규 | 조회수 | 2669 | 날짜 | 2017-09-12 |
첨부파일 | |||||
< 2017학년도 제2학기 대학원생 등록금 추가 납부 안내 >
2017학년도 제2학기 대학원 등록금 추가 수납을 아래와 같이 실시하오니 등록대상 학생은 등록금 납부 기간 내에 필히 등록을 하여주시기 바랍니다. 납부완료 도장 확인
- 수업연한초과자 - 은행창구 및 인터넷 공과금 등록금 납부시스템 이용 납부 (이용시간 - 09:00~16:00)
- 농협 가상계좌 이용납부(이용시간 - 09:00~23:00) : 학생별 고유계좌번호 부여
- 신용카드 납부(이용시간 - 09:00~17:00) : 농협카드, 신한카드 □ 유의사항 2. 납부 기간 내에 등록을 필하지 않으면 학칙 제60조에 따라 제적처리 됩니다. ※ 정규 등록기간에 등록금 납부 한 학점제 학생이 추가 학점 신청 후 추가 학점에 대한 등록금 미납시 미등록 처리되어 제적되오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3. 전액면제자(등록금액 0원) 장학생인 경우 / 등록휴학 후 복학하는 경우 납부기간 내에 지정 은행에 방문하여 수납확인을 받거나, 은행에 직접 방문할 필요없이 학교 홈페이지 또는 통합정보시스템을 통해 등록 처리하여야 합니다. ※ 미처리시 미등록 처리되어 제적되오니 이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은행수납 또는 통합정보시스템 0원 납부 등록 중 하나만 하시면 됩니다. 4. 학비면제 장학의 경우 등록 후 휴학(등록학점만)시에만 장학 인정 됩니다. ※ 미등록 휴학시 장학 소멸
※ 수납기간 중 문의전화가 쇄도하므로 대학공지사항 내용을 자세히 숙지하신 뒤 궁금사항이 있을 경우 연락부탁드립니다.
<<<<<<<<<<<바로가기>>>>>>>>>> 2017학년도 제2학기 학부 및 대학원 등록금 카드 납부 안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