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서브메뉴 바로가기
메뉴
메뉴
seoultech
create your dream
정보·민원서비스

대학공지사항

대학공지사항

* 내용 입력 시 주민등록번호, 연락처 등 개인정보가 노출되지 않도록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대학공지사항 게시글 확인
제목 등록금 납부 관련 자주 문의하는 질문 안내
작성자 재무과 조회수 6155 날짜 2019-02-13
첨부파일

※ 자주 문의하는 질문

 

Q1. 등록금이 제대로 수납되었는지 어떻게 확인하나요?

답. 등록금 수납 후 당일날 수납되었는지 확인은 해당 은행사에 문의하여야 하며 수납 후 다음날 오전 11시 이후 통합정보시스템에 로그인 후

     학사-> 등록-> 등록금 고지서 조회 후 납부완료 도장이 찍혀 있으면 등록처리가 완료된 것임

 

Q2. 등록금 납부 후 영수증을 받을 수 있나요?

답. 별도의 현금영수증은 없으며 등록금 납부 후 다음날 오전 11시 이후 통합정보시스템에 로그인 후

     학사 -> 등록 -> 등록금고지서 조회 후 납부완료 도장이 찍힌 고지서 출력 하면됨

 

Q3. 등록금 고지서는 조회를 어떻게 해야 되나요?

답. 『통합정보시스템에 로그인 후 학사 -> 등록 -> 등록금고지서 조회』 하거나

     『학교 홈페이지 중간 배너(등록금 고지서 조회) -> 성명, 생년월일 입력 후 조회』

 

Q4. 2019. 3. 26일(화) 이후 추가로 등록금 수납을 받나요?

답.  2019. 3. 26일(화)이 최종 수납이며 이후 추가 수납은 없으니 반드시 납부 바랍니다.

 

Q5. 수강신청 학점 감소로 인한 등록금 환불일정은 언제인가요?

답. 학점제 학생의 수강학점 차이로 인한 등록금 반환은 4월말 반환 계획이나 정확한 일정은 미정입니다.

필요시 대학공지사항에 안내할 계획임

 

Q6. 추가 수강신청 학점에 대해서 학자금 대출을 받아 납부할 수 있나요?

답. 학자금대출은 1회만 가능하므로 정규등록기간(2.25 ~ 2.27)에 학자금대출로 등록금을 납부 한 후 학점을

     추가 신청한 학점제 학생은 추가 학자금 대출이 불가능하여 추가 신청학점에 대한 학자금대출 등록금 납부가 불가합니다.

목록
인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