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서브메뉴 바로가기
메뉴
메뉴
seoultech
create your dream
정보·민원서비스

대학공지사항

대학공지사항

* 내용 입력 시 주민등록번호, 연락처 등 개인정보가 노출되지 않도록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대학공지사항 게시글 확인
제목 2018학년 2학기 해외파견 교환학생 1차 예비 합격자 공지
작성자 국제교육본부 조회수 3243 날짜 2018-02-14
첨부파일

2018학년 2학기 해외파견 교환학생 1차 예비 합격자 공지

□ 예비합격자 발표: 통합정보시스템에서 확인 가능


2018학년 2학기 해외파견 교환학생 예비 합격자 안내 사항을 아래와 같이 알려드립니다.
 

□ 예비 합격자 안내 사항

 

○ 본 공고는 예비 합격자를 위한 안내이며 예비합격자는 입학지원서 작성 후 지원학교 내부 심사를 거쳐야만 입학허가서를 받을 수 있습니다. 입학허가서 발행 여부는 지원학교 심사 기준에 의해 거부될 수 있습니다.

 

○ 비자발급, 학사 상태 확인 (파견 기간 동안 재학생 신분 유지 필수) 등의 절차를 모두 이수해야만 서울과학기술대학교 해외파견 교환학생으로 파견 가능함을 알려드립니다.

 

예비 합격자 중 여권이 없거나 유효기간 만료 또는 만료 예정인 학생은 여권 발급 신청을 하시기 바랍니다. 국제교육본부 입학지원서 작성 당시 여권 미소지로 인해 입학지원서 제출이 늦어지고 이로 인해 입학허가 불허 및 다음 진행 단계에 차질이 생기는 경우 지원자 본인의 책임으로 합니다.

 

예비 합격자 발표 이후 최종 출국 전까지 국제교육본부에서 요구하는 서류 제출, 사전 교육 등에 성실히 임하여 주시기 바라며 불참 할 경우 받게 되는 정보 부족으로 인한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예비 합격자를 대상으로 한 사전 오리엔테이션은 2차 선발 합격자들과 함께  3월 말 실시 할 예정이며 자세한 일정과 장소는 향후 대학 및 국제교육본부 홈페이지에 공지하겠습니다.

목록
인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