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서브메뉴 바로가기
메뉴
메뉴
seoultech
create your dream
대학소개

보도자료

보도자료
 대학소개 홍보관 보도자료
보도자료 게시글 확인
제목 서울과기대, '사랑의 김치'로 지역사회와 온정 나누다
작성자 홍보실 조회수 1766 날짜 2020-12-09
첨부파일

〔자료문의〕서울과학기술대학교 학생지원과 팀장 김지훈, 주무관 박희진 (☎ 02-970-6045)


서울과기대,‘사랑의 김치’로 지역사회와 온정 나누다
- 코로나 위기 속에서도 김치 1,000㎏으로 지역사회 사랑나눔 봉사 실천해


□ 서울과학기술대학교(총장 이동훈, 이하 서울과기대)는 12월 9일 교내 제2학생회관 앞에서 「2020 사랑의 김치 전달식」행사를 개최했다.

 

□ 이번 김치 전달식 행사는 코로나19로 인한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지역사회 ‘사랑 나눔 봉사’를 실천하기 위해 마련됐으며, 총장 및 교육부총장 등 최소 인원만 참석한 가운데 사회적 거리두기 및 방역수칙을 준수하며 실시됐다.

 

□ 마음과 정성을 담은 김치를 전달하기 위해 이은주 서울시 시의원을 비롯해 노원구의 외부인사들도 함께 참석하여 자리를 빛냈다. 김치는 전남 무안군의 협조를 통해 준비되었으며, 노원구 공릉동 일대의 저소득층 가정, 독거 어르신, 소년·소녀 가장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 이동훈 총장은 “어려움 속에서도 지역사회를 위해 도움의 손길을 전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협력하는 대학이 되겠다는 인사를 전했다. 이은주 시의원은“이번 사랑의 김치 전달식 행사를 시작으로 서울과기대와 지역사회의 상생을 위해 계속해서 노력하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 한편, 서울과기대는 지역 사회 봉사활동으로 사회적배려대상자 가정의 초·중·고교 학생을 대상으로 수학, 영어 등 다양한 학습지도를 통해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하고 있다. 


붙임  관련사진 2부. 끝.

 

 

목록
담당부서 : 홍보실 전화번호: 02-970-6994
인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