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서브메뉴 바로가기
메뉴
메뉴
seoultech
create your dream
대학소개

보도자료

보도자료
 대학소개 홍보관 보도자료
보도자료 게시글 확인
제목 서울과기대, 공릉동 지역병원과 진료 업무협약 체결
작성자 홍보실 조회수 4731 날짜 2022-05-24
첨부파일

[자료문의] 서울과학기술대학교 대외협력팀장 이승윤, 담당 이정문 (☎ 02-970-9267)

 

 

서울과기대, 공릉동 지역병원과 진료 업무협약 체결
  - 대학과 인근 병원간 상호 우호 및 협력관계 확인하고 상호발전 기대
  - 학생과 교직원의 건강향상을 위한 진료 서비스 혜택 제공

 

 


□ 서울과학기술대학교(총장 이동훈, 이하 서울과기대)가 5월 20일(금),  공릉동 인근 병원 3개소와 학생·교직원의 건강 증진 및 질병 예방 도모, 의료우대 혜택 제공 등의 내용을 담은 진료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 이날 협약식은 이동훈 총장을 비롯하여 박미정 연구기획부총장, 이정석 대외협력본부장 등 주요 보직자와 88플러스내과 하영우 원장, 연세바른치과 박찬호 원장, 연세신통마취통증의학과 김민석 원장 등 약 15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서울과기대와 각 병원들은 ▲학생 및 교직원의 건강증진을 위한 진료 지원 ▲검사 및 치료 서비스 의료 비용 감면 혜택 ▲대학 소속 구성원 및 가족을 대상으로 하는 진료서비스 제공 ▲기타 필요사항 등에 있어서 적극 협조할 예정이다.

 

□ 서울과기대 구성원의 가족들도 해당 구성원의 학생증 및 교직원증과 함께 건강보험증을 비롯한 가족관계의 증명이 가능한 서류 등을 제시하면 건강검진 비용의 감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 이동훈 총장은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학생 및 교직원의 건강 증진은 물론 세 곳 병원과의 지속적인 상호 교류와 발전이 있기를 기대한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 88플러스내과 하영우 원장, 연세바른치과 박찬호 원장, 연세신통마취통증의학과 김민석 원장은 “방문하는 모든 내원객에게 최첨단 장비를 갖춘 넓고 쾌적한 의료공간에서 편안한 진료를 받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며, “서울과기대 학생과 교직원에게 최상의 진료와 의료서비스 제공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붙임  관련사진 4부.  끝.

 

 


▲ 이동훈 서울과기대 총장(오른쪽)과 하영우 88플러스내과 원장(왼쪽)이 협약체결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이동훈 서울과기대 총장(오른쪽)과 박찬호 연세바른치과 원장(왼쪽)이 협약체결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이동훈 서울과기대 총장(오른쪽)과 김민석 연세신통마취통증의학과 원장(왼쪽)이 협약체결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좌측부터 이동훈 서울과기대 총장, 박미정 연구기획부총장, 이정석 대외협력본부장, 정우철 관리이사, 박찬호 연세바른치과 원장, 김민석 연세신통마취통증의학과 원장, 하영우 88플러스내과 원장

목록
담당부서 : 홍보실 전화번호: 02-970-6994
인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