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서브메뉴 바로가기
메뉴
메뉴
seoultech
create your dream
대학소개

보도자료

보도자료
 대학소개 홍보관 보도자료
보도자료 게시글 확인
제목 서울과기대, ‘ST 동문멘토단 발대식’ 행사 개최
작성자 홍보실 조회수 3766 날짜 2022-08-26
첨부파일

[자료문의〕서울과학기술대학교 취업진로본부 김용운 팀장, 윤나리 주무관(☎ 02-970-9003)

 

 


서울과기대, ‘ST 동문멘토단 발대식’ 행사 개최
- 연중 상시적으로 취업 정보를 상담받을 수 있는 온라인 취업 커뮤니티 구축
- 동문 선배들의 생생한 취업 노하우를 전수받아 취업 시장에서 경쟁력 강화

 

 


□ 서울과학기술대학교(총장 이동훈, 이하 서울과기대)는 8월 26일(금) 14시, 서울시 노원구 교내 테크노큐브동 12층에서 ‘ST 동문멘토단 발대식’행사를 개최하였다.

 

□ 이날 행사에는 이동훈 총장, 총동문회장, 동문 교수, 동문 직원, 동문 졸업생, 총학생회장 등 약 100명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 ST 동문멘토단은 재학생의 취업 지원을 강화하고, 취업률 향상을 위한 체계적인 취업 지원 인프라로 연중 상시적으로 취업에 성공한 선배들의 취업 노하우를 상담받을 수 있는 온라인 취업 커뮤니티이다.

 

□ 2022년 8월 온라인 동문멘토링 시스템을 구축하여 대기업 및 공기업에 취업한 약 100명의 선배 멘토들이 온라인 멘토링을 실시하고 있다.

 

□ 이동훈 총장은 “동문 선배들의 현장감 있는 취업 정보들은 취업을 준비하는 후배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이다. ”라며 “동문 멘토들이 취업 준비와 회사생활을 하면서 쌓아왔던 역량과 지혜를 후배들에게 아낌없이 나누어 주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 채수대 총동문회장은“국내·외 어려운 경제 상황 속에서도 서울과기대 후배들이 기업이 원하는 우수한 인재로 양성되도록 동문 멘토들이 애교심을 갖고 참여해 주시고 우리 대학이 세계 속의 명문 대학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총동문회도 아낌없는 지원을 하겠다.”라고 말했다.

 

 

붙임  관련 사진 3부.  끝.

 

 

 

 


▲서울과기대 ST 동문멘토단 발대식 행사

 

 

 

▲서울과기대 ST 동문멘토단 취업 토크콘서트

 

 


▲서울과기대 ST 동문멘토단 발대식 기념 커팅식

목록
담당부서 : 홍보실 전화번호: 02-970-6994
인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