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서브메뉴 바로가기
메뉴
메뉴
seoultech
create your dream
대학소개

보도자료

보도자료
 대학소개 홍보관 보도자료
보도자료 게시글 확인
제목 국립 서울과학기술대학교, ‘International Coffee Hour’ 개최
작성자 홍보실 조회수 3050 날짜 2022-11-14
첨부파일

[자료문의〕서울과학기술대학교 국제교류처 주무관 안해림(☎ 02-970-9186)

 

 


국립 서울과학기술대학교, ‘International Coffee Hour’ 개최
- 국제교류처가 내·외국인 학생 간 상호 문화 교류를 돕기 위해 마련
- 2011년 처음 개최되어, 50회를 맞이한 행사

 

 

 


□ 국립 서울과학기술대학교(총장 이동훈, 이하 서울과기대)가 지난 11월 10일(목) 18시 30분, 국제관 컨퍼런스홀에서 ‘제50회 International Coffee Hour’행사를 개최했다.

 

□ ‘International Coffee Hour’는 서울과기대 국제교류처가 서로 다른 문화적 배경을 가진 내·외국인 학생 간 상호 문화 교류를 돕기 위해 마련한 행사로, 2011년에 처음 개최되어 50회를 맞이했다.

 

□ 이번 행사는 “한국의 길거리 음식과 전통놀이”를 주제로 약 100여명의 학생들이 참여하여 떡볶이, 김밥, 핫도그 등을 나눠먹고, 빙고 게임을 통해 자유롭게 대화하는 시간을 가졌다.

 

□ 뒤이어 진행된 제기차기 대회에서는, 14명의 학생들이 참가하여 제기차기 실력을 겨뤘으며 경영학과 3학년 Dzhumashev Amantur(러시아) 학생이 38회를 성공하여 1위의 영예를 얻었다.

 

□ 행사에 참석한 Chiibaatar Temuujin(일반대학원 경영학과, 몽골) 학생은 “그동안 코로나19로 인해 학교생활을 제대로 즐기지 못했는데, 이번 International Coffee Hour를 통해 많은 친구들을 사귀고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었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 이채원 서울과기대 국제교류처장은 “3년만에 진행된 International Coffee Hour 행사에 많은 학생들이 참여하여 기뻤고, 이번 행사를 통해 학생들이 서로의 문화를 이해하고, 친해지는 의미 있는 시간을 보냈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 서울과기대 국제교류처는 학생들을 위한 내실 있는 언어교육과 외국인 유학생의 안정적인 한국 생활 정착 지원을 위해 다양한 체험·문화 행사를 꾸준히 진행하고 있다.


붙임  관련 사진 3부.  끝.

 

 

 

 

 


▲제50회 International Coffee Hour 행사

목록
담당부서 : 홍보실 전화번호: 02-970-6994
인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