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서브메뉴 바로가기
메뉴
메뉴
seoultech
create your dream
정보·민원서비스

자유발언대

자유발언대

* 내용 입력 시 주민등록번호, 연락처 등 개인정보가 노출되지 않도록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자유발언대 게시글 확인
제목 과기대 재학생이 진행하는 텀블벅 펀딩 보고 가세요!
작성자 배인경 조회수 57609 날짜 2022-11-23
첨부파일

안녕하세요 저희는 서울과학기술대학교 사회적 창업 동아리 패밀리파머스 소속 ‘SEENEAR’팀 입니다.
팀명인 시니어(SEENEAR)는 노인을 뜻하는 영어 단어 ‘시니어(Senior)’에서 착안한 이름으로, ‘곁에서 지켜보다’라는 뜻을 담았습니다.

‘노인의 가치와 능력을 있는 그대로 바라볼 것’, ‘노인의 입장에서 문제를 바라볼 것’이라는 팀의 토대가 되는 가치관을 담은 이름 아래 팀이 결성된 올해 2월 이래로 시니어는 노인이 겪고 있는 다양한 사회문제에 대해 깊게 고찰하고 그 해결방법을 고민하며 달려왔습니다.

현재 노인에 대한 사회의 부정적인 이미지와 편견을 타파하기 위한 프로젝트를 진행중입니다.

시니어와 시니어의 첫번째 협업 프로젝트! See near, SENIOR : 양말목삼각김밥 파우치 펀딩

나이와는 상관없이 각자의 꿈을 향해 도전하는 모든 청춘들에게, 시니어(SEENEAR)와 이덕심 강사님의 협업으로 탄생한 삼각김밥 양말목 파우치를 소개합니다!

바쁘게 쉴 틈 없이 달려가는 청춘에게 든든한 힘이 되어주고 싶은 마음을 담은 삼각김밥 파우치.

취향대로, 기분대로, 마음대로 고를 수 있도록 세 가지 맛을 준비했습니다.

▼ 텀블벅 펀딩 링크 ▼

https://www.tumblbug.com/see-near-senior?_branch_match_id=1098950570802917272&utm_source=tumblbug&utm_campaign=project_detail&utm_medium=share&_branch_referrer=H4sIAAAAAAAAA8soKSkottLXz8nMy9YrKc1NykkqTddLzs%2FV9wtzczOI8M8ML00CAHNyXwQlAAAA

▼ 더 자세한 시니어의 소식을 보고싶으시다면 인스타그램으로 놀러오세요 ▼
@see_near_
https://www.instagram.com/see_near_/

* 실물 진짜 왕왕 귀엽습니다...!!
* 무선이어폰 넣고 다니기 딱 좋은 사이즈입니다!

 

 

 

목록
인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