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내용 입력 시 주민등록번호, 연락처 등 개인정보가 노출되지 않도록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제목 | 2021학년도 하계방학 교내근로 선발절차 및 신청기간 안내 | ||||||||||||||||||||||||||||||||||||||
---|---|---|---|---|---|---|---|---|---|---|---|---|---|---|---|---|---|---|---|---|---|---|---|---|---|---|---|---|---|---|---|---|---|---|---|---|---|---|---|
작성자 | 장학복지팀(6054) | 조회수 | 118564 | 날짜 | 2021-06-18 | ||||||||||||||||||||||||||||||||||
첨부파일 | |||||||||||||||||||||||||||||||||||||||
<2021학년도 하계방학 교내근로 선발절차 및 신청기간 안내>
가. 배정부서 : 통합정보시스템 조회 가능
나. 교내근로장학생 신청기간 : 2021. 6. 21.(월) 09:00 ~ 6. 30.(수) 18:00까지
다. 교내근로장학생 통합정보시스템 업무처리 절차
* 상세사항 “붙임” 매뉴얼 참조
※ ST인턴은 의무 인턴기간이 6개월(3월~ 8월까지) 이므로 방학기간에는 별도 선발하지 않음
* 별도 문의사항이 있으실 경우 장학복지팀 근로담당 (02-970-6054)에게로 문의 바랍니다.
붙임 ) 통합정보시스템-교내근로 신청 메뉴얼 1부. 끝.
학생처 장학복지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