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서브메뉴 바로가기
메뉴
메뉴
seoultech
create your dream
정보·민원서비스

학사공지

학사공지

* 내용 입력 시 주민등록번호, 연락처 등 개인정보가 노출되지 않도록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학사공지 게시글 확인
제목 2021학년도 학부 동계 계절학기 등록금 반환 일정 변경 안내
작성자 박주영 조회수 24756 날짜 2022-01-13
첨부파일

<2021학년도 학부 동계 계절학기 등록금 반환 일정 변경 안내>

 

□  2021학년도 동계 계절학기 등록금 반환 일정이 변경되어 알려드리니, 양해부탁드립니다.

□ 동계 계절학기 등록금 반환 일정

※ 2022. 1. 17.(월)부터 수강 철회 시, 등록금 반환 없음

 

 

□ 반환 등록금은 수강취소 후 반환 일정에 따라 통합정보시스템이 입력되어 있는 학생(장학금지급) 계좌로 반환처리가 됩니다.

 

□ '통합정보시스템-학적-장학지급계좌'에 입력된 본인계좌 인증을 반드시 해주시기 바랍니다.

※ 반환계좌 오류 시 책임은 학생 본인에게 있습니다.

※ 반환 관련 별도 통보는 없습니다.

※ 반환 일정은 추후 사정에 따라 변동 가능하며, 일정 변동시 별도 공지하도록 하겠습니다.

 

□ 문의사항 안내

*등록금 문의 : (재무과)☎02-970-6128

*수강신청·취소 문의 : (학사지원과)☎02-970-6038

목록
담당부서 : 학사지원과 전화번호: 02-970-7174,7175
인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