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서브메뉴 바로가기
메뉴
메뉴
seoultech
create your dream
대학소개

대학뉴스

대학뉴스
 대학소개 홍보관 대학뉴스
대학뉴스 게시글 확인
제목 건설시스템공학과 창설 90주년 기념식 거행
작성자 홍보실 조회수 2802 날짜 2021-02-26
첨부파일

서울과학기술대학교 공과대학 건설시스템공학과가 지난 2월 26일(금), 학과 창설 90주년 기념식 행사를 거행했다.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최소 인원만 참석한 가운데 진행 된 이날 기념식에는, 김상귀 건설시스템공학과 동문회장과 정병율 어의기술사 회장, 변근주 연세대학교 명예교수, 조선규 서울과학기술대학교 명예교수 등 동문회 대표진과, 이용주 기획처장, 정은성 산학협력부단장을 비롯해 이창노 학과장, 김성근 前학과장, 재학생 대표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행사는 제1부와 제2부로 나누어 진행하였는데, 제1부는 테크노큐브동 강의실에서 학과 창설 90주년 기념식을 거행하였다. 기념식은 이창노 학과장의 개회사를 시작으로 김상귀 동문회장이 기념사를 변근주, 정병율, 이래철 동문회 대표인사가 각각 축사를 전했다. 특히 이날 기념식에는 건설시스템공학과 90년 발자취를 담은 ‘학교 및 학과의 역사’ 발표와 공로패 수여 및 창설 90주년 기념 케이크를 함께 자르며 학과의 변화와 성장을 기원했다.

 

 

 

 

 

그리고 제2부 행사는 학과와 동문의 역사를 기록하고 새로운 발전과 도약의 발판을 마련하고자 발간된 서울과학기술대학교 토목 90년사를 이동훈 총장님에게 증정하고 대학 발전을 위한 사랑의 발전기금 전달식을 총장실에서 거행하였다. 이어서 동문회의 역할과 모교 발전을 위한 간담회를 진행했다.

 

 

 

 

 

목록
담당부서 : 홍보실 전화번호: 02-970-6994
인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