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서브메뉴 바로가기
메뉴
메뉴
seoultech
create your dream
대학소개

대학뉴스

대학뉴스
 대학소개 홍보관 대학뉴스
대학뉴스 게시글 확인
제목 서울과기대 CADO 총동문회, 부천시 취약계층 청소년 장학금 지원
작성자 홍보실 조회수 6651 날짜 2022-06-23
첨부파일

우리대학 최고위건축개발과정 'CADO경인 총동문회'가 부천시 관내 저소득 취약계층 청소년 13명을 위해 700만원을 기탁했다.

 

CADO경인 총동문회 회원 20여명은 지난 18일(토) 부천시에 취약계층 청소년을 위한 장학금 지원증서를 전달했다.

 

CADO경인 총동문회는 서울과학기술대학교 CEO과정을 이수한 사람들이 모인 봉사단체로, 2017년부터 부천시와 협력하여 집수리 및 생활필수품 지원 등의 후원 및 봉사활동을 실천하고 있다. 2021년 상반기에는 부천시 선별진료소에 마스크와 생수를 후원하기도 했다.

 

 

 

 

 

CADO경인 총동문회 안희배 봉사위원장은 “CADO경인 총동문회의 나눔실천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취약계층 청소년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나눔활동에 적극 동참하겠다.”라고 말했다.

 

정인조 부천희망재단 이사장은 “부천에 나눔문화와 공동체 문화를 형성할 수 있는 지역재단과 함께 CADO경인 총동문회의 선한 영향력이 자라나는 청소년들에게 큰 힘이 될 것”이라고 소감을 전했다.

고선자 통합돌봄과 지역복지팀장은 “어려운 상황에서도 기부의 뜻을 전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며, “지역사회와 함께 하는 CADO경인 총동문회의 나눔문화가 저소득 취약계층 청소년에게 잘 전달되도록 부천시도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목록
담당부서 : 홍보실 전화번호: 02-970-6994
인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