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서브메뉴 바로가기
메뉴
메뉴
seoultech
create your dream
정보·민원서비스

대학공지사항

대학공지사항

* 내용 입력 시 주민등록번호, 연락처 등 개인정보가 노출되지 않도록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대학공지사항 게시글 확인
제목 서울과학기술대학교 점심시간 변경 안내(수정)
작성자 총무과 조회수 10712 날짜 2022-08-25
첨부파일

 

 

[알림]

서울과학기술대학교는 점심시간 쏠림현상을 완화하여 코로나19 감염을 예방하고 확산을 방지하고자

우리대학 부서별 특성을 반영하여 교직원 점심시간을 변경합니다.

코로나19 감염증은 지속적으로 사람 간 전파가 확인되고 있어,

우리대학은 점심시간을 달리하여 외부와의 밀접접촉을 '최소화'하고자 합니다.

이에 우리대학 점심시간 변경 사항을 아래와 같이 안내드리오니, 이용자분들께서는 행정 및 시설물 이용 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실시대상: 점심시간 변경 가능 부서

                                       2. 실시부서: 총 25개 부서

                                       3. 변경사항: 기존 점심시간 12시 ~ 13시 ☞ 11시 30분 ~ 12시 30분

                                       4. 기한: 2022년 8월 25일 목요일 ~ 별도 안내 시까지(코로나 종식 시까지)

                                       5. 기타사항: 붙임의 실시, 미실시 부서를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붙임  점심시간 변경 부서 목록 1부.  끝.

 

 

 

목록
인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