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서브메뉴 바로가기
메뉴
메뉴
seoultech
create your dream
대학소개

보도자료

보도자료
 대학소개 홍보관 보도자료
보도자료 게시글 확인
제목 국립 서울과학기술대학교-국방부, 학군단(ROTC) 홍보 위해 의장대 공연 진행
작성자 홍보실 조회수 9519 날짜 2024-04-05
첨부파일

[자료문의〕서울과학기술대학교 학생군사교육단 행정관 이치훈(☎ 02-970-9274)

 

 

 

국립 서울과학기술대학교-국방부, 학군단(ROTC) 홍보 위해 의장대 공연 진행
- 2일, 서울과학기술대학교에서 국방부 의장대 공연 진행
- 육군 ROTC는 4월 26일, 공군 ROTC는 4월 19일 접수 마감 예정

 

 


□ 국립 서울과학기술대학교(총장 김동환, 이하 서울과기대)가 지난 4월 2일(화) 오전 11시, 서울 공릉동 서울과기대 캠퍼스에서 국방부와 함께 학생군사교육단(ROTC, 이하 학군단) 지원율을 올리기 위한 의장대 공연을 진행했다.

 

□ 서울과기대와 국방부는 서울과기대 재학생을 대상으로 ‘ROTC와 함께하는 국방부 의장대 공연’을 개최하고 적극적으로 학군 사관후보생 지원을 홍보했다.

 

□ 서울과기대는 서울 유일의 국립대학 위상에 걸맞게 국방부와 협업하여 군인의 숭고한 가치, 특히 장교의 가치를 올바로 인식시키고 전역 후 과기대 학력 수준에 걸맞는 리더십을 함양한 엘리트 과기대인을 육성할 계획이다.

 

□ 서울과기대는 국방 분야와의 협력을 강화하기 위해 국방 전문교수 초빙, 국방과학기술협력센터 운영, 국방전력지원체계 협력 강화를 위한 세미나 개최 등 다양한 노력을 지속하고 있다.

 

□ 서울과기대 김동환 총장은 “서울과기대는 2006년에 육군 학군단, 2022년에 공군 학군단을 창설하고 전문 군사지식과 강인한 정신력 및 체력을 지닌 우수한 예비 장교후보생들을 양성해 왔다.”라며, “앞으로도 학군단 학생들을 위한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붙임  1. 관련 사진 4부. 

       2. 학군사관 모집안내 리플릿 1부. 
 

 

 

 

 

 

 

▲ROTC와 함께하는 국방부 의장대 공연

목록
담당부서 : 홍보실 전화번호: 02-970-6994
인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