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서브메뉴 바로가기
메뉴
메뉴
seoultech
create your dream
대학소개

대학뉴스

대학뉴스
 대학소개 홍보관 대학뉴스
대학뉴스 게시글 확인
제목 [대외협력본부] 노원문화예술회관과 업무협약 체결
작성자 홍보실 조회수 4281 날짜 2018-04-30
첨부파일

- 다양한 문화 및 예술 보급을 위한 공동 지역문화사업 추진

- 재학생, 교직원 대상 관람료 할인 프로그램(개인 20%, 단체 40%) 제공 등

 

서울과학기술대학교(총장 김종호, 이하 서울과기대)는 4월 25일, 서울과기대 총장실에서 노원문화예술회관(관장 김승국)과 「지역사회 공헌 및 문화예술 발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였다.

 

이날 협약식은 서울과기대 김종호 총장, 노원문화예술회관 김승국 관장을 비롯하여 주요 보직자가 참석한 가운데 진행하였다. 금번 업무협약을 통해 양 기관은 앞으로 ▲지역문화, 예술발전을 위한 프로그램의 포스터 등 공연정보 게시 및 홍보 ▲지역문화와 예술발전을 위한 홍보, 시설물 이용 ▲협약기관 교직원, 학생 대상 관람료 할인(교직원, 학생 대상 관람료 20%, 10인 이상 단체 40%) 등에 상호 협력할 것을 합의하였다. 

 

▲ 노원문화예술회관 김승국 관장과 서울과기대 김종호 총장이 협약체결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이날 노원문화예술회관 김승국 관장은 "앞으로 서울과기대와 상호 호혜적인 문화예술 협력관계를 돈독히 하여 지역사회 문화 발전 및 보급에 심혈을 기울여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에 서울과기대 김종호 총장은 "노원문화예술회관과 협약을 맺음으로서 본교 학생은 물론 교직원들이 다양하고 수준 높은 공연과 전시 등을 보다 합리적으로 접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한 만큼 학교에서도 지역사회문화 발전에 도움이 되고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히고 "문화강좌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 운영을 적극 홍보함으로서 지역사회 문화발전에도 크게 공헌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노원문화예술회관(www.nowonart.kr)은 노원구를 중심으로 한 지역문화예술의 주요 거점 공간으로 대중성과 예술성을 겸비한 수준 높은 공연은 물론 지역주민의 문화적 수요와 욕구를 충족하기 위하여 전시, 문화강좌, 공간이용 등 다양한 문화예술사업을 펼치고 있다.

 

목록
담당부서 : 홍보실 전화번호: 02-970-6994
인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