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서브메뉴 바로가기
메뉴
메뉴
seoultech
create your dream
대학소개

대학뉴스

대학뉴스
 대학소개 홍보관 대학뉴스
대학뉴스 게시글 확인
제목 인공지능혁신융합대학사업단(AI COSS), '2024학년도 AI COSS 서포터즈 발대식' 개최
작성자 홍보실 조회수 7185 날짜 2024-03-28
첨부파일

인공지능혁신융합대학사업단(이하 AI COSS)이 지난 3월 27일(수) 교내 상상관 108호에서 '2024학년도 AI COSS 서포터즈 발대식'을 개최했다.

이번 발대식에서는 올해 새롭게 서포터즈로 선발된 5명의 학생들을 대상으로 오리엔테이션이 진행되었으며, 위촉장 수여와 서포터즈 서약식이 이어졌다.

 

 

 


▲2024학년도 AI COSS 서포터즈 단체사진
(왼쪽부터)조남호(행정학과 19), 강준(인공지능응용학과 23), 손은결(인공지능응용학과 23), 박종열 교수(사업단장), 김연수(전기정보공학과 22), 김가람(산업공학과 21)

 

 

 

이날 행사에서 직접 위촉장을 수여한 AI COSS 사업단장 박종열 교수는 "AI COSS가 제공하는 유익한 교과‧비교과 프로그램들이 서포터즈를 통해 더욱더 많은 학생에게 알려질 수 있길 기대하고, 서포터즈 참여 경험이 학생들의 대학 경험에서 소중한 자산이 되기를 바란다."라며 서포터즈의 많은 활약을 당부했다. 

 

AI COSS는 혁신융합대학사업 홍보와 학생들과의 소통을 위해 재학생을 대상으로 매년 서포터즈를 선발하여 운영하고 있다.

서포터즈로 임명된 학생들은 약 1년간 프로그램 지원, SNS 운영, 사업단 모니터링 등의 활동을 통해 혁신융합대학사업 홍보와 참여 제고에 앞장서게 되며, 이를 통해 AI COSS가 제공하는 수료증과 서포터즈 장학금을 받을 예정이다.

목록
담당부서 : 홍보실 전화번호: 02-970-6994
인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