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서브메뉴 바로가기
메뉴
메뉴
seoultech
create your dream
대학소개

대학뉴스

대학뉴스
 대학소개 홍보관 대학뉴스
대학뉴스 게시글 확인
제목 식품생명공학과, '오뚜기함태호 첨단e+강의실' 구축 및 오픈행사 가져
작성자 홍보실 조회수 9442 날짜 2024-04-18
첨부파일

 

 

 

오뚜기함태호 첨단e+강의실 전경

 

 

 

청운관 318, 319호가 리모델링을 거쳐 '오뚜기함태호 첨단e+강의실'로 새롭게 태어났다. 온, 오프라인 양방향 소통이 가능한 최첨단 시스템을 갖춘 강의실이다. 
이는 지난 2023년 11월, 식품생명공학과가 오뚜기함태호재단 첨단강의실 지원사업에 선정되면서 구축 기금 1억 5천만원을 지원받음으로써 가능했다.

 

오뚜기함태호재단은 1996년 오뚜기 창업주 고(故) 함태호 명예회장이 설립한 장학재단으로 다양한 장학 사업을 펼치고 있다. 특히, 2023년부터 우리대학 식품생명공학과 재학생 2명에게 전액 장학금을 수여하고, 학과에는 식품관련 장서지원금을 지원하고 있다. 

 

 

 

 

 


4월 11일(목) 15시, 청운관 3층에서 김동환 총장, 함영준 오뚜기함태호재단 이사장 및 주요 보직교수가 참석한 가운데 '오뚜기함태호 첨단e+강의실' 현판 개막식을 진행했다.

 

 

 

 

 

 

참석자들은 현판 제막 행사에 앞서, 기존 강의실과 신축된 첨단 강의실을 비교해보는 시간도 가졌다.

 

 

 

 

 

함영준 이사장은 "첨단e+강의실을 통해 서울과기대 구성원이 더 넓은 세계를 경험하고 더 큰 도전을 할 수 있는 기회를 가질 수 있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또한, 영어 공부의 중요성에 대해서도 강조했다.

 

 

 

 

 

 

김동환 총장은 "오뚜기함태호 첨단e+강의실을 통해 학생에게는 창의적인 학습환경을 제공할 수 있게 되었고, 교수에게는 혁신적인 교육방법의 도입이 가능하게 됐다."라며, "서울과기대의 교육, 연구 및 사회에 기여할 오뚜기함태호 첨단e+강의실의 구축에 도움을 주신 오뚜기함태호재단과 함영준 이사장님께 감사드린다."라고 말했다.

 

 

 

 

 

 

 

김동환 총장과 식품생명공학과 학생 대표가 각각 함영준 이사장에게 감사패 및 선물을 전달했다. 주요 보직 교수 및 관계자, 그리고 학생들의 단체 사진 촬영으로 이날 행사가 마무리되었다.

 

 

 

목록
담당부서 : 홍보실 전화번호: 02-970-6994
인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