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서브메뉴 바로가기
메뉴
메뉴
seoultech
create your dream
정보·민원서비스

자유발언대

자유발언대

* 내용 입력 시 주민등록번호, 연락처 등 개인정보가 노출되지 않도록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자유발언대 게시글 확인
제목 방 내놓습니다. 1000/40 / 과기대 10분 공릉역 5분 / 발코니 있고 햇빛 잘 드는 원룸
작성자 김세정 조회수 1304 날짜 2018-09-12
첨부파일

1000/40(보증금 조절 가능) / 약 6~7평 / 관리비 3만원(인터넷 포함) / 전기, 수도는 자기가 쓴 만큼

 

옵션 : 침대, 책상, 옷장, 신발장, 냉장고, 세탁기, 인덕션, 인터넷선, 에어컨

 

동일로190길 59-6

건물 이름은 태경이고, 4층 서향입니다.

청소업체에서 자주 청소를 해 주시기 때문에 복도, 건물 주변이 깨끗합니다. 건물 바깥 층마다 CCTV 있습니다.

 

주변보다 다소 비싸다고 생각할 수 있으나 과기대 10, 공릉역 5분거리로 위치도 좋고, 고층에 방이 넓은 편이라 공간 활용하기 좋습니다.

 

창문이 크고(베란다 창문입니다) 햇빛이 진짜 잘 들어와서 아침~오후 내내 방이 밝습니다. 특히 겨울에 난방을 높은 온도로 틀지 않아도 따뜻합니다.

 

발코니가 있어서 바깥에 빨래건조대를 놓을 수 있습니다. 맞은편에 길을 사이에 두고 건물이 있지만 발코니에 불투명 칸막이가 설치되어 있으니 사생활 침해 걱정은 안하셔도 됩니다.

 

원룸이지만 구조상 커튼을 설치하면 침대와 창문이 있는 주방을 분리할 수 있습니다.

 

건물 주인이 정말 좋으신 분이라서 2년 동안 살면서 갈등 한 번 없었고, 불편한 점 말씀드리면 주말에 오셔서 수리해주십니다. (급한 것은 바로 오실 때도 있습니다.)

 

 

010-2661-5647

부담갖지 마시고 연락주세요.

목록
인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