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입찰
대학입찰
* 내용 입력 시 주민등록번호, 연락처 등 개인정보가 노출되지 않도록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대학입찰 게시글 확인
제목 |
실험실습 재료 구입 견적서 제출 안내 |
작성자 |
공동실험실습관 |
조회수 |
3375 |
날짜 |
2015-05-26 |
첨부파일 |
|
실험·실습실 재료비 견적서 제출 안내
- 1. 건명 : 기초교육학부 기초공동실험실습실 재료 구매
-
- 2. 납품기한 : 계약일로부터 10일간
- 3. 계약자 선정방법
- 총액최저가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를 계약상대자로 선정하여 개별 통보하며, 계약금액은 견적서제출을 총액 최저가 범위 내에서 조정하여 결정함.
4. 참가자격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거 당해 사업에 관한 사업자등록증을 교부받은 자
5. 제출서류 : 1개 업체당 견적서 1부(부가가치세를 포함한 총액 견적서), 사업자등록증 등
6. 제출방법 : 서면 및 팩스(02)970-7240
7. 제출기한 및 장소 : 2015. 6. 29.(금) 14:00까지 혜성관 310호 공동실험실습관 교육지원팀
8. 실험·실습실 재료비 구매에 관한 문의
- 기초교육학부 : 담당 박기은(02)970-6251
- 견적서 제출자는 재료내역을 숙지하고 이를 승낙한 것으로 간주함.
9. 견적서 제출에 관한 문의 : 담당 강은진(02)970-7233
+ 붙임 : 실험·실습실 재료비 구매내역 1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