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서브메뉴 바로가기
메뉴
메뉴
seoultech
create your dream
정보·민원서비스

학사공지

학사공지

* 내용 입력 시 주민등록번호, 연락처 등 개인정보가 노출되지 않도록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학사공지 게시글 확인
제목 자동증명발급기 이용방법 변경 안내
작성자 박한별 조회수 16173 날짜 2018-11-05
첨부파일

 

자동증명발급기 이용방법 변경 안내

 

2018년 11월 12일부로 자동증명발급기 비밀번호가 아래와 같이 변경됨을 안내하오니 증명발급 이용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로그인 방법

  기존: 아이디-학번, 비밀번호-생년월일6자리   →   변경: 아이디-학번, 비밀번호- 포털 및 통합정보시스템 비밀번호

  ※ 포털 및 통합정보시스템 비밀번호를 별도로 설정하지 않은 학생은 학번 및 생년월일 6자리로 로그인

 

 

2. 자동증명발급기 위치 및 증명서 종류

 

가. 위치: 제2학생회관(52번 건물) 2층에 2대, 대학본부(1번 건물) 1층에 1대 비치

 

  나. 증명서 종류

    -(학부)

      재학증명서 (국·영문)

      졸업예정증명서 (국·영문)

      교육비납입증명서(국문)

      휴학증명서 (국·영문)

      제적증명서 (국문)

      졸업증명서 (국·영문)

      성적증명서 (국·영문)

      수료증명서 (국·영문)

      학적부 (국문)

   -(대학원)

      재학증명서 (국·영문)

      수료증명서 (국·영문)

      학위수여예정증명서 (국·영문)

      학위수여증명서 (국·영문)

      제적(휴학)증명서 (국문)

      성적증명서 (국·영문)

      교육비납입증명서 (국문)

 

 

3. 문의: 학사지원과 T: 02-970-6035

 

목록
담당부서 : 학사지원과 전화번호: 02-970-7174,7175
인쇄